이재훈 CEONEWS 발행인
이재훈 CEONEWS 발행인

 

[CEONEWS=이재훈 기자] 양자역학의 핵심은 끌어당김의 법칙이다. 뭐든지 원하는 것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면 얻을 수 있다는 원리다. 허무맹랑한 소리라고 치부할 수 있지만 이 진리를 믿어야 성공할 수 있다. 상위 1% 부자들의 성공비결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있다면 신뢰하겠는가? 요술램프 지니처럼 언제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인정하겠는가? 결론부터 말하면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가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이기 때문에 믿어야 한다.

 

거룩한 세계 10대 부자들이다. 이들의 이름을 가슴에 새겨 기억하길 바란다. 당신도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으면 이들처럼 세계 최대의 부자로 이름을 떨칠 수 있다.

2021 세계 10대 부자들
2021 세계 10대 부자들

 

테슬라 일론 머스크, 아마존 제프 베이조스,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베르나르 아르노, 페이스북 마크 저커버그, 농푸스프링 중 산산, 버크셔 해서웨이 워렌 버핏, 구글 래리 페이지, 구글 세르게이 브린, 오라클 래리 엘리슨.

 

누구나 이들의 기운을 끌어당기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솔깃하지 않은가? 필자는 지금 이들 거룩한 CEO들의 이름을 거론한 사실 자체만 생각만 해도 가슴이 뜨겁다. 왜냐면 마라톤을 뛸 때마다 의식처럼 이들 부자들의 이름을 부르며 부의 기운과 에너지를 달라고 마음속으로 염원해왔기 때문이다. 팩트는 여기에 있다. 마음속 깊은 곳 즉 내부적으로 생각해서 간절히 소망하는 것을 외부세계 즉 현실세계에 물질로 형상화시켜내는 것이다. 쉽게 풀이하자면 이미지 트레이닝, 시각화로 널리 알려져 있는 성공의 방식이다. 필자는 성공의 방정식 ‘R(Realization)=VD(Vivid Dream)’라고 정의하고 있다.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는 진실이다.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 필자는 아시아 NO.1 사회공익재단 ‘VDR’재단을 만드는 것이다. 이유는 명료하다. 선한 영향력을 만천하에 공명처럼 전달해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그래야 사람들은 믿기 때문이다. 눈에 보이는 현실세계만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본성 때문이다. 우리 사회가 수만년동안 각인해 놓은 고정관념과 편견에 사로잡혀 사람은 쉽게 사고가 바뀌지 않는 것도 알고 있다. 하지만 기회는 만인에게 열려있고 생각하는 모든 것은 실현시킬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사실이며 진실이다. 광의적 의미로 부자를 염원하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필자의 소망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고 당신도 부자가 될 수 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진리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실천하면 된다.

 

상식선에서 생각해 보자. 왜 부자는 일부에게만 허락되는 신의 선물일까? 부자들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뼈 속까지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니의 주인으로 살고 싶지 않은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강한 자석처럼 끌어당겨보자. 내 마음속 깊은 곳 어딘가에 잠재된 무의식을 의식의 세계로 실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사색하라. 성공을 향한 당신의 강한 에너지가 파동을 일으켜 세계 10대 부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그들의 에너지와 연결돼 성공의 행운을 당신에게 안겨 줄 것이다. 생각하고 믿고 끌어당기면 이뤄진다. 지금 실행하라. 그리고 느껴라.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