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전략으로 글로벌 무한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하여 최선”

조석주 (주)신아여행사 회장

1978년에 설립된 (주)신아여행사는 국내 10,000여개 여행사 중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우수 대리점으로 수차례 선정되었으며, 30년간 축척된 글로벌네트워킹 및 분야별 지역 전문가를 통한 각종 산업, 교육, 문화, 환경, 에너지, 농업분야의 국내유수의 기업들과의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사훈인 관광보국으로 간접적으로나마 국가 및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긍지와 소명의식을 가지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고의 상용 전문 여행사의 위상을 확보

오랜 기간 기업체 연수 및 인센티브(포상) 단체여행을 전문으로 한 우물을 판 여행기업 (주)신아여행사는 (주)풍산, (주)신세계이마트부문, 한국능률협회, 한국표준협회 등이 주 고객이며, 아직도 대부분의 기업이 20여년 이상 거래를 계속 하고 있다.

또한 “상용&출장”, “최상의 벤치마킹 연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해당분야 연수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풍부한 경험과 전문가적 핵심역량으로 글로벌 리딩 여행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조 회장은 “저희 (주)신아여행사는 2015년 글로벌 3-Layers System구축완료, Major travel & Benchmarking group으로 도약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3-Layers는 글로벌 관광 및 벤치마킹 연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3단계 휴먼&조직 네트워크 층을 의미한다.)이를 위해 국내 상용 및 연수시장에서 차별화 된 예약 서비스 및 분야별 벤치마킹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핵심 역량을 확보하고, 이와 동시에 미국, 유럽, 일본 및 전 세계 해당 분야의 Information Searching Chain를 완성함으로써 명실 공히 최고의 상용 전문 여행사의 위상을 확보 하고자 합니다.”고 말했다.

국내 기업체 해외연수 여행서비스 분야에서는 독보적

(주)신아여행사는 국내 기업체 해외연수 여행서비스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업체이다. 국내 대기업체에서는 주요 해외연수 여행업체 선정 시 생산성본부, 표준협회 등 신뢰도 높은 전문기관을 선호한다. 이들 전문교육기관들은 해외연수 의뢰물량을 자체적으로 소화하기보다는 전문 여행사에 아웃소싱 주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에 조 회장은 “저희 (주)신아여행사가 이런 관행 속에서도 수십 년 넘게 주요 거래처의 해외연수 물량의 핸들링을 100% 소화 해낼 수 있었던 것은 삼성그룹 계열사 여행알선업무를 10여 년 넘게 진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이로 인해 거래업체에 능력을 인정받고 있기 때문입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중심에는 (주)신아여행사의 수장인 조 회장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조 회장은 “(주)신아여행사가 현재 영위하고 있는 핵심 사업인 기업전문 여행서비스의 모든 분야에 Global Major기업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위하여 (주)신아여행사는 선진 상용 전문회사와 제휴관계를 더욱 활성화 할 예정이고, 관광보국 및 인성,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전문 인력을 육성중이며, 향후 지속적인 대 고객 서비스 정책 및 연수 효율의 극대화를 추진 할 것입니다.”고 강조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