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훈 CEONEWS 발행인
이재훈 CEONEWS 발행인

 

[CEONEWS=이재훈 기자] CEO PI 전문매체 ‘CEONEWS’가 올해 창간 24주년을 맞았습니다. 19991월 창간 이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 국내 최고이자 최초의 CEO전문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로써 본지는 자타공인 CEO를 전문으로 다루는 언론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월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탁월한 경영성과와 뛰어난 리더십으로 주목받고 있는 CEO를 발굴해 전매특허 탑씨이오로 선정해오고 있습니다. 아울러 선정된 탑씨이오는 CEO PI 홍보차원에서 한국경제신문에 4년 연속으로 발표했습니다.

‘CEO는 타고난다는 말이 있듯이 그들의 탁월한 능력은 존경의 대상 그 자체입니다. 국가경제 발전의 주역이자 일등공신인 CEO는 최고의사결정권자로서 주체적이며 능동적인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입니다. 또한 CEO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선견지명은 물론 글로벌 경영마인드로 세상을 간파하는 통찰력을 갖춘 개척자입니다.

커버스토리 표지인물 72명
커버스토리 표지인물 72명

이에 ‘CEONEWS’은 연중기획으로 회장님! 그립습니다라는 섹션을 마련해 고인이 된 창업주의 위대한 업적을 기리며 후대 CEO들의 본보기로 삼고자 합니다. 아울러 생사를 뛰어넘어 현세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업적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레전드 CEO’를 집중조명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CEONEWS TV’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제작해 CEO PI를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 CEO를 집중 조명하는 유튜브 영상은 주 2회 쇼츠버전과 롱버전으로 제작해 SNS채널을 통해 불특정 다수의 독자를 겨냥해 외부로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창간 24주년 기념 특대호를 제작하며 그동안 본지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기업의 CICEO 여러분들의 인물사진을 게재하며 자축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앞으로 CEONEWSCEO 여러분들의 동반자로서 동고동락하며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제 역할과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의 손길로 창간 24주년을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CEONEWS 임직원 일동-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