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코로나19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수입차 판매량은 한국 시장에서 25% 이상 판매 증가율을 보이며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는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수입차 시장에서 연 1만 대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고품질과 함께 ‘안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며 브랜드 차별화를 강화한 결과로 보인다. ‘수입차=독일차’라는 선입관을 깨고 트렌드가 아니라 사람 그 자체에 집중해 왔던 볼보의 성장세는 제품 자체의 매력만큼이나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CEONEW
[CEONEWS] 2018년 평창 동계 패럴림픽 대회가 지난 3월18일 성공적인 폐막을 했다. 패럴림픽은 국제장애인올림픽위원회가 주최하여 4년 주기로 개최되는 신체장애인들의 국제경기대회로 올림픽이 열리는 해에 올림픽 개최국에서 열린다. 패럴림픽은 하반신 마비를 의미하는 ‘paraplegia’와 ‘Olympic’의 합성어로 지금은 그 범위가 신체가 불편한 모든 장애인을 대상으로 확대되었다.하계 패럴림픽은 장애인 양궁, 육상, 배드민턴, 사이클, 승마, 축구 등 총 22종목이며 동계 패럴림픽은 장애인 알파인 스키, 크로스컨트리 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