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국의 여왕도시 필리핀 세부로 떠나라

막탄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

여행은 자유로움과 여유 그리고 휴식으로 대변된다.‘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란 광고 카피처럼 사람들은 누구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이 생길 때가 간혹 있다. 일상에 젖은 무미건조한 삶과 비즈니스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리고 싶은 당신께 남국의 여왕도시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를 강추한다.

이재훈 기자ljh@ceomagazine.co.kr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는 “남국의 여왕 도시”라 불리는 필리핀 제2의 도시 세부(Cebu)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이다. 특히 순수 필리핀 자본으로 건설되어 필리핀 전통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럭셔리 휴양리조트라는 점이 돋보인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55개의 객실과 2.5헥타르에 달하는 인공 해수 라군, 4개의 테마 별 수영장 및 스파 등 필리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낭만적이고 고풍스러운 휴양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리뷰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조사에 따라 필리핀 25대 럭셔리 호텔로 선정되어 ‘2013 Travelers choice’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여기에 최고의 시설은 물론 고객이 중심이 되는 최상의 서비스로 세계인을 매혹하고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대부분의 건물이 2층 이하로 설계 되어 있어 보다 자연적인 휴식을 보장하고 있으며, 객실 빌딩들은 중앙에 펼쳐진 넓은 라군을 빌리지 형태로 둘러싸고 있다. 각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야자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영장과 에메랄드 빛 해변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많은 스타들이 화보 촬영 장소로 찾고 있다.

특히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보모 서비스 및 키즈 센터, 안심 클리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조트 안에서는 카약 체험, 암벽타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즐거운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필리핀 전통 분위기를 자아내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5헥타르 규모의 필리핀 최대의 라군 수영장을 보유할 뿐만 아니라 리조트 직원들이 직접 선보이는 테마디너 공연과 필리핀 7대 스파 리조트로서 최고 수준의 모감보 스프링스 스파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 및 세부 시내 주요 쇼핑몰(SM Cebu, Ayala Mall)을 연결하는 편리한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게다가 리조트를 찾아주는 투숙객 들의 편의를 위해, 노-팁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인 입맛에 맞춘 요리 및 한국인 매니저 상주, 한국어 표지판 등의 한국인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그리고 자전거 대여, 꽃마차, 암벽타기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를 찾아주는 한국인 투숙객 들을 위해, 한국인 입맛에 맞춘 국 요리와 갈비, 한국 전통 비빔밥을 킬리만자로 카페에서 제공한다. 또한 리조트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통역을 도와 주고 있으며 한국어 신문비치 및 리조트 이용안내를 설명하는 한국어 자료와 한국어 표지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는 ‘모감보 스프링스 스파(Mogambo Springs Spa)’와 ‘테마디너(Themed Dinner)’가 유명하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내 스파인 모감보 스프링스는 ‘Asia Spa Magazine’로부터 2009년 아시아 Top 10 가족 친화적 스파 리조트, 2010년 필리핀 7대 스파 리조트로 최고의 수준과 가치를 인정받았다. 천혜의 자연 환경, 우수한 시설, 품격있는 서비스로 투숙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모감보 스프링스에서 제공하는 마사지 종류는 크게 네 가지가 있다. 모감보 스프링스의 대표적인 아로마 마사지로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Skinful Pleasures’가 있으며, 필리핀 전통 마사지로 10가지의 유기농 허브 팩으로 마무리되는 강한 마사지인 ‘Hilot’이 있다. 이외에도 일본 시아쯔, 스웨덴식, 혼합식 마사지 중에서 선택 가능한 ‘Full Body Massage’와 모감보 스프링스에서 아시아 최초로 도입한 독일 스타일의 ‘Dorn Method’가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는 리조트 내 현지 직원들이 직접 수준 높은 테마디너 공연을 선보인다. 하와이안 루아우, 필리피노 피에스타, 브라질리언 피버 등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세계 각국을 주제로 한 환상의 디너쇼를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훌라 댄서들과 함께하는 이국적인 ‘하와이안 루아우’, 필리핀 전통댄스를 선보이는 ‘필리피노 피에스타’, 마디그라스 쇼와 라이브 밴드 공연이 어우러지는 ‘브라질리언 피버’, 환상적인 벨리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아라비안 나잇’, 정렬의 나라 스페인을 느껴볼 수 있는 ‘비바 에스파냐’, 흥겨운 락앤롤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락킹 유에스에이’ 등이 있다.

여행 TIP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선택 이유 8가지

1. 2.5헥타르 규모의 필리핀 최대 라군 수영장 자랑

2. 필리핀 전통 물씬 풍기는 고풍적 스타일로 설계된 5성급리조트

3.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과 20분 거리 위치

4. 리조트 직원들이 직접 선사하는 테마디너와 매일 다른 공연(일요일제외)

5. 2010년 필리핀 7대 스파 리조트로 가치 인정받은 모감보 스프링스

6. 리조트 내 노팁(No Tip) 서비스

7. 한국인 매니저 상주, 한국어 표지판, 김치, 비빔밥 등 한국인 맞춤 서비스

8. 막탄 공항과 시내 주요 쇼핑몰 무료 셔틀 버스운행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