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 셀러 트래디셔널 슬림 커플 워치

1924년 탄생된 합리적인 가격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그로바나’(GROVANA)를 공식 수입, 유통하는 ㈜코이 컴퍼니(대표이사:추상민)에서 슬림한 디자인의 커플 시계, Traditional(트래디셔널) 컬렉션을 소개한다.

“시간은 우리의 전통”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해로 93주년을 맞이하는 정통 스위스 브랜드인‘그로바나’의 트래디셔널 슬림워치 (Ref.1050.1537/Ref.3050.1537)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에 클래식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을 반영한 컬렉션으로 37mm(남성)&26mm(여성) 사이즈의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와 6시 방향의 스몰 세컨드 카운터, 천연 가죽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다.

절제된 디자인에 모던함이 가미되어 깔끔한 패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인 이 제품은 날짜 기능 및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를 적용해 실용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이 컬렉션은 화이트, 블랙 다이얼에 스테인레스 스틸 또는 로즈 골드 PVD 도금된 케이스의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으로 출시 되었으며 갤러리아면세점 63점, 동화면세점, 두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JTO), SM면세점 및 전국 그로바나 취급 백화점과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3년간의 국제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바나(GROVANA)의 모든 시계는 스위스 텐니켄(Tenniken)에 위치해 있는 자체 공장의 생산라인을 통해 수작업으로 조립되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70개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www.grovana.co.kr

문의) 02-6403-2112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