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의 풀빌라 독채 빌라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여름휴가까지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에 가족휴양 개념의 풀빌라 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풀빌라 펜션은 기존 숙박개념의 일반펜션이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절을 갖춰 물놀이는 물론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강원도 정선 청정 산골에 자리잡고 있는 아로마 풀빌라 드위트리 펜션(Aroma Poolvilla Dwitree Pension)을 소개한다.

해발 600미터 강원도 정선 청정 산골. 에메랄드빛 풀에 띄운 몰디브풍 풀빌라 펜션, 드위트리가 주목받고 있다.

드위트리 풀빌라 펜션은 두위봉 천연 계곡수를 그대로 담은 초대형 원형 호수(코스길이 120m, 수심 30~120cm)를 8개의 풀빌라 독채 빌라(면적 27평/89.1제곱미터)가 둘러싸고 있는 국내 유일의 몰디브풍 펜션이다.

특히 객실에는 개별 현무암 노천탕과 2인용 실내욕조 등 최고의 스파시설을 갖췄으며, 수입 아로마 원액으로 직접 만든 수제 아로마테라피 용품을 선물해 잊지 못할 힐링을 제공해 준다.

물 속에서 톡톡튀는 거품욕을 위한 버블바스, 풍부한 미네랄로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노천욕을 위한 바스솔트, 싱그러운 샤워를 위한 수제 비누, 천연 아로마오일로 직접 만든 바디 마사지 오일 등 4가지 제품을 직접 만들어 제공해줘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드위트리 풀빌라 펜션은 테마색별로 다른 스타일의 8개 각 빌라마다 환상적 야경을 자랑하는 유리큐브 바비큐실, 현무암 노천탕, 2인용 실내욕조, 호텔식 침구 등 최상의 시설을 갖췄다.

게다가 침대와 테이블, 소파, 부엌 싱크대까지 모든 가구는 수제원목가구로 천연 나무향과 아로마 향이 객실 안에 은은히 퍼져 자연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특히 드위트리는 국내 유일의 4계절 4색 펜션이다. 봄에는 로맨틱 우든 카누, 수상자전거, 꽃그네 등 ‘봄날의 호수 & 웨딩’을 컨셉으로 꾸며 봄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6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여름 시즌에는 초대형 천연 계곡수를 그대로 담은 드위트리 호수(코스길이 120m, 수심 30~120cm)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을엔 드위트리에서 차로 5분 거리에서 민둥산억새꽃 축제가 열려 가을 최고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다. 겨울로 접어들어 12월 중순이 되면 넓은 풀이 꽁꽁 얼어 아이스링크로 탈바꿈한다. 겨울 내내 유럽썰매와 전통썰매, 스케이트(220mm~280mm)를 무료 대여할 수 있으며 밤엔 드위트리만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야경이 펼쳐진다.

‘드위트리’란 이름은 정선군의 해발 1500미터 ‘두위봉’에 있는 ‘나무’란 뜻이다.

최근 포맨의 ‘청혼하는 거예요’ 뮤직비디오의 청혼 여행지, 영화 ‘연애의 온도’의 동남아 풀빌라, 미에로화이바(고준희 출연) CF의 배경지 등으로 각종 매체에 소개돼 입소문을 타면서 예약하기 힘들 정도로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드위트리 풀빌라 펜션은 동서울 톨게이트에서 시간 20분 거리에 위치해 신고한 터미널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주며 기차를 이용할 경우 청량리역에서 3시간 거리에 위치해 민둥산역에 도착하면 직접 손님을 모시러 간다. 뿐만 아니라 강원랜드 카지노, 하이원 리조트, 민둥산 억새꽃축제, 화엄동굴, 영월 동강 래프팅, 영월 별마로천문대, 정선5일장, 정선 레일바이크 등 주변관광지가 풍성한 것도 드위트리만의 자랑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