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타원형 케이스

우아함과 세련미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는 론진이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해줄 여성용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컬렉션‘론진 심포네트’는 매우 소중하고도 우아함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이 어우러진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세계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인천점 그리고 현대 판교점, AK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즈 골드 버전은 선 예약이 가능하다.

독특한 타원형 케이스와 세련된 메시 브레이슬릿 그리고 각기 다르게 변형된 세련된 다이얼들이 완벽하게 어울리는 '론진 심포네트'는 인생을 영원한 퍼포먼스로 여기는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제품이다.

처음 도입된 이래, 론진은 꾸준히 여성 고객의 열정에 부응해왔다. 수 세기에 걸쳐 세련된 여성이 착용했던 수많은 전설적인 모델의 제품을 제작해온 스위스 워치 메이킹 브랜드 론진이 현대미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극히 현대적인 디자인은 론진의 특징인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 역시 동시에 지니고 있어 세련되고 트렌디한 미적 감각을 소유한 여인들을 기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타원형 케이스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한다. 이 새로운 느낌의 제품은 현대적이면서도 과감한 시계들을 사랑하는 이들을 설레게 할 것이다. 정교하게 제작된 메시 브레이슬릿과 함께 시계 전체에 마무리 작업을 더해 광채 나는 스틸과 골드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세련된 다이얼을 더욱 아름다워 보이게 한다.

21세기 여성들을 위한 송시인 ‘론진 심포네트’는 그들의 저녁 만찬 조명 아래 빛나는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시계를 착용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쿼츠 무브먼트의‘론진 심포네트’는 타원형의 스틸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스틸케이스로, XS, S, M 그리고 L, 네 가지 사이즈로 이용 가능하다.

MOP 다이얼은 다이아몬드 혹은 아라비아 숫자로 꾸며져 있으며, 광택이 나는 블랙 래커 다이얼은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실버 컬러의 플린케 다이얼은 로마 숫자 인덱스로 장식되어 있다.

랙 엘리게이터 가죽 스트랩과 정교한 메시 스틸 브레이슬릿에 부착된 이 시계들은 30m 생활 방수 기능이 있으며,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버전은 다이아몬드의 세팅 유무에 따라 두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로마 숫자 또는 다이아몬드 인덱스와 함께 MOP 다이얼이 핑크 핸즈와 함께 조화롭게 케이스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