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의 탈출, 일탈하라! 강남 한복판의 쿠바 축제 인기몰이
상태바
일상에서의 탈출, 일탈하라! 강남 한복판의 쿠바 축제 인기몰이
  • 엄금희 기자 CEO NEWS
  • 승인 2019.10.10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 볼 수 없는 호텔 셰프의 쿠바 음식(1만 5천원)&맥주(3천원부터~), 남미 댄스공연까지 이색적이고 알찬 행사 구성에 인기
[CEONEWS=엄금희 기자] 휴일을 맞아 르 메르디앙 서울의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행사를 방문한 직장인 A씨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국적인 분위기에 놀랐고, 특급호텔에서 하는 행사임에도 불구 2만원에 맥주, 샌드위치, 공연 관람까지 포함된 알찬 구성에 또 한 번 놀랐다”고 전했다.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의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강남 도심 속 아늑하게 자리 잡은 공원 ‘파크 바(Park Bar)’에서는 매일 가을밤 펼쳐지는 이국적인 쿠바 음식, 맥주, 그리고 공연으로 인근 직장인의 발길을 잡고 있다. 그 인기 비결은 독특한 컨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셰프의 손맛이다.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에서는 일상의 지루함을 탈피해 스페인, 독일, 프랑스 등 시중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3천원부터~)와 쿠바 컨셉의 칵테일, 호텔 셰프가 화려하게 재현한 쿠바 정통 시그니처 메뉴(1만 5천원)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에는 열정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바차타 댄스 공연(Jhonatan & Jane)과 리드미컬한 비트의 라틴 뮤직 디제잉(DJ Stann Lumo)이 펼쳐진다.

 

행사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하며 입장료는 2만원이다. 입장권에는 맥주 1잔과 쿠바 샌드위치 교환권이 포함된다. 입장권은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국내 대표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Poing), 소셜커머스 티몬(TMON)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 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현장, 호텔 1층 로비 밖 파크 바 입구에서도 즉시 오프라인 구매 가능하다.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 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 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에서는 열정적인 바차타 댄스, 라틴 뮤직 디제잉 공연 등 관객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볼거리 공연이 진행된다.
쿠바 샌드위치, 소고기 슈하스코 등 남미 로컬 푸드와 비어 페어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급호텔 셰프가 라이브 키친에서 갓 만든 남미 소울 푸드를 1만 5천원에 맛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