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뻔한 여행 아닌 ‘Fun’한 여행
CEO들을 위한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여행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경험하는 주메이라의 유니크 시그니처

몰디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오직 주메이라 몰디브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시그니처들이 있다. 식사를 하거나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때 고민의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유니크한 옵션들이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글로우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글로우

 

주메이라 시그니처 다이닝

총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춘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두바이를 사로잡은 주메이라 그룹의 유명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페루의 식재료와 일본의 요리법이 가미된 니케이 커진(Nikkei Cuisine) 레스토랑 카이토(KAYTO)는 버즈 알 아랍의 카이토 시그니처 메뉴들을 옮겨왔다. 매일 저녁 스타터와 메인, 디저트로 구성된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를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인피니티 수영장 앞에서 즐길 수 있다. 진정한 요리와 맛의 장인정신을 느껴볼 수 있는 곳.

니케이 커진 레스토랑 카이토 디너
니케이 커진 레스토랑 카이토 디너

지중해 레스토랑 시머스(SHIMMERS)는 비치 클럽 스타일로 캐쥬얼한 알프레스코 다이닝을 제공한다. 낮에는 인피니티풀 앞에서 라이브 디제잉과 함께 피자, 해산물 샌드위치 등이 준비되고, 저녁에는 두바이의 주메이라 미나 알 살람 호텔의 시머스 레스토랑과 동일한 메뉴들이 해변 앞 테이블을 채운다.

비치클럽과 함께 있는 시머스
비치클럽과 함께 있는 시머스

올데이 다이닝 글로우(GLOW)와 카이토에서는 매주 월요일 바비큐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푸드가 제공되는 인터내셔널 마켓 나잇(International Market Night)이 열려 풍미 가득한 밤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테라스에서는 완벽한 휴식을 취하며 아름다운 몰디브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특별한 날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한 저녁식사가 준비되고, 젤라테리아(GELATERIA)와 카페 라운지(CAFÉ LOUNGE)에서 아름다운 뷰와 함께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글로우의 아이코닉한 디저트
글로우의 아이코닉한 디저트

 

탈리세 스파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탈리세 스파(TALISE SPA)를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경험할 수 있다. 섬의 남쪽 끝 물빛이 가장 영롱한 바다 위에 커다란 통 창이 설치된 6개의 수상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되어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투명한 유리바닥을 통해 바다 속을 유영하는 수중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자연과 하나 된 것 같은 평화로움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데일리 요가 수업을 통해 건강 루틴을 챙길 수 있다.

6개의 수상빌라로 구성된 탈리세 스파
6개의 수상빌라로 구성된 탈리세 스파

 

몰디브 유일 세미 서브마린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각종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카누, 스탠드업 패들 보드, 페달 보트, 스노클링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들을 비롯해 워터 스키, 제트스키, 플라이보드, 페러세일링, 바나나보트, 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들을 주메이라 몰디브에서도 역시 즐길 수 있다.

서브마린에서 감상하는 수중세계
서브마린에서 감상하는 수중세계

그런데 이곳에는 독특한 모양의 배 한 척이 섬 주변을 돌아다닌다. 스쿠버다이빙을 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몰디브의 수중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몰디브에 단 하나뿐인 세미 잠수함이다. 주메이라를 택했다면 이 잠수함은 타는 것이 좋다.

포토스튜디오

주메이라의 포토스튜디오에는 이곳에 상주하는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손님들의 휴식을 보다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올하할리의 포토 스팟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이들이 무려 45분간 사진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에 더욱 반갑다. 사진 출력 등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