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음악처럼, 어디에서나 음악과 함께

[CEONEWS=김관수 기자] 몰디브에도 이런 곳이 있다. 음악이 곧 생명인 곳. 펜더 기타로 잼(Jam) 세션을 즐기고 하드락 카페에서 라이브 음악을 즐기거나 유명 비치 클럽에서 발레 음악의 비트를 탭 할 수 있는 곳. 언제나 음악처럼, 어디에서나 음악과 함께, 하드락 호텔 몰디브.

몰디브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20분 거리의 엠부두 라군(Emboodhoo Lagoon) 내에 위치한 하드락 호텔 몰디브는 패밀리 스위트룸, 비치 빌라, 수상 빌라 등 객실 크기가 매력적인 17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지역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건축물은 역시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적 소울과 함께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들로 가득 차 있다. 하드락의 모든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락 스파, 락 샵, 락 시티 키즈클럽, 틴 스피릿 클럽을 비롯하여 ‘Sound of Your Stay’ 음악 프로그램 등 독점 브랜드 제품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풀 바와 다양한 밀 플랜, 팬 라틴 레스토랑과 인 빌라 식사, 호텔에서 몇 걸음 떨어진 하드락 카페 몰디브에서 정통 아메리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부티크 스토어, 레스토랑, 바 및 레저 활동을 포함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마리나@CROSSROADs Maldives의 이용도 가능하다.

THE SOUND OF YOUR STAY
하드락 호텔에서 음악은 생명이다. 하드락 호텔 몰디브는 모든 방문객들의 경험 속에 그 생명을 불어넣고 있다. 정성스럽게 큐레이션된 트랙 재생리스트에서부터 나만의 펜더 기타로 연주할 수 있는 전설적인 잼 세션까지, 음악과 함께 하는 특별한 추억이 가득하다.

YOUR FENDER GUITAR DELIVERY
“잼 세션 준비됐나요?” 헤드폰과 앰프가 함께 제공되는 펜더 기타 중 내 맘에 드는 펜더를 선택하여 객실에 바로 팝업 스튜디오를 만들 수 있다. 초보 플레이어는 객실 내 IPTV의 레슨 콘텐츠를 통해 학습하며 즐길 수 있다. 

GET YOUR GROOVE ON
왁스(Wax)는 고객들에게 바이닐(LP)에 귀를 기울이고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드락은 턴테이블, 오버 이어 프리미엄 어쿠스틱 헤드폰, 하드락의 전문가들이 선택한 큐레이션 된 바이닐 컬렉션을 제공한다. 왁스 체험 고객들은 이를 통해 실내에서의 특별한 청취 경험을 갖게 되고, 집으로 돌아가는 순간까지 끊임없이 레코드는 돌아갈 것이다.

 

WITH A MUSICAL TWIST

ROCK SPA
락 스파는 스파 그 이상이다. 그것은 존재의 다른 상태, 탈출을 경험하게 해준다. 하드락 호텔 몰디브의 젠 비치에 위치한 4개의 프라이빗 오션프론트 클리닉에서 클래식 스파 트리트먼트의 음악적 반전을 경험할 수 있다. 바닷가의 조개껍데기에 부딪히는 파도를 상상하는 시간.

Rhythm & Motion
하드락 호텔 몰디브의 시그니처인 리듬 앤 모션 트리트먼트는 리드미컬한 마사지 여행으로 고객들을 안내한다. 고음의 비트가 위에서 들려올 때 베이스의 진동이 마사지 테이블을 통해 파동을 일으키고, 음악으로 온몸을 감싸며 맥박을 느끼게 하고, 활기와 활력을 느낄 수 있다. 리듬 앤 모션 서비스와 함께 전통적인 마사지, 바디 스크럽과 랩,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하드락을 찾은 모든 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Rock Om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을 자유롭게 하라! 요가의 고요함이 음악의 활기와 만나는 곳. 휴식을 취하고, 기분전환을 시도하며 궤도에 오를 수 있다. 전통적인 예술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하드락은 비전 있는 프로듀서이자 요기인 락 옴의 DJ Drez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락 옴 키트는 PROlite 요가 매트와 편리한 Go Play 캐리어가 완비되어 있으며, 모든 것이 객실로 무료 배달된다. 

ROCK SHOP
절대 빈손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하는 곳. 음악계의 전설이 디자인한 다양한 개인 브랜드 셔츠와 의류, 액세서리, 수집품 등 하드락의 대표적인 굿즈들을 찾을 수 있다.

BODY ROCK
하드락 호텔 몰디브의 오션프론트 바디락 피트니스 센터에는 원하는 만큼 열심히 운동하고 놀 수 있는 최신 장비들이 마련되어있다. 24시간 영업으로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OK!

DINING
하드락 호텔 몰디브에서의 식사 계획은 밀 플랜의 선택과 함께 시작된다. 매일 아침과 저녁식사가 포함된 하프보드, 점심식사까지 포함된 풀보드, 엄선된 음료를 더한 점심과 저녁식사에 3가지 요리 메뉴를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중 선택하면 된다. 리조트 밖에서도 다양한 식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더 마리나@CROSSROADS의 비치클럽 또는 크리에이티브 레스토랑인 SAIi Lagoon Moldives 등이 바로 그곳이다.

HARD ROCK CAFE MALDIVES
하드락 카페보다 더 고전적인 미국은 없다. 먹고 마시고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선택이 있는 카페.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밤의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

SESSIONS
오직 12명의 투숙객만을 위한 전담 셰프의 스튜디오를 방문해보자. 오픈 키친 레스토랑 세션은 정말 유니크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전 세계의 맛과 레시피를 가져왔다.

THE ELEPHANT AND THE BUTTERFLY
프리다 칼로(Frida Kahlo)에게서 영감을 받은 로컬 세비체와 티라디토, 테이블 사이드 구아카몰레가 있는 상징적인 레스토랑이다.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이 레스토랑은 사랑받고 싶은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POOL BAR
엠부두 라군으로 직행할 수 있는 반짝이는 인피니티 풀에 간단한 스낵들이 준비되어 있다. 수중 스툴과 워터슬라이드, 아이들을 위한 특별 메뉴를 갖추고 있다

Escape In Style Villas
하드락의 빌라는 펜더 기타로 잼을 즐기거나 큐레이션 된 왁스 레코드 컬렉션으로 헤드를 회전시킬 수 있는 공간이다. Sound of your stay 음악 시설에는 개인 맞춤형 플레이리스트가 포함되어 있다. 락 옴은 요가 매트와 LCD TV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세 개의 VOD 요가 비디오와 함께 "Rock'n roll"에 "롤"을 넣는다. 유행을 타지 않는, 하드락만의 유니크한 빌라 경험을 제공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실버 스카이 스튜디오(SILVER SKY STUDIO)는 멋진 전망을 품은 개인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실버 비치 스튜디오(SILVER BEACH STUDIO)는 해변으로 바로 뛰어갈 수 있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2단계의 오픈 플로어 콘셉트와 열대 장식의 실버 패밀리 스위트(SILVER FAMILY SUITE)는 2층 침대, LCD TV, 별도의 욕실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4~6인 밴드를 위한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골드 비치 풀 빌라(GOLD BEACH POOL VILLA)는 킹 침대 1개, 오션 뷰, 소파 침대, 더블 배니티 싱크대와 높은 벽의 욕조가 있는 스위트 욕실을 갖추고 있고, 나만의 다이빙 풀과 함께 해변으로 바로 나갈 수 있는 접근성을 갖췄다. 플래티넘 오버워터 풀 빌라(PLATINUM OVERWATER POOL VILLA)를 사랑해야 할 이유는 무수히 많다. 인피니티풀, 개인 테라스, 선베드, 개인 다이빙 풀, 터키석 블루라군 등 빌라에만 있어도 시간이 부족하다. 락 스타 빌라(ROCK STAR VILLA)는 락스타처럼 살아볼 수 있는 공간이다. 툭툭 바, 인피니티 풀, 쥬크박스, 선 베드가 있는 대형 야외 데크, 야외 및 실내 식당 공간으로 장난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