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럭셔리 펜트하우스 경험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CEONEWS=김관수 기자] 천이백 개에 이르는 몰디브의 섬들은 어느 곳 하나 아름답지 않은 곳이 없다. 그 섬이 더욱 아름다울 수 있는 이유는 환상적인 자연환경과 인간의 노력이 완벽히 조화를 이루기 때문이다. 쥬메이라 몰디브는 그렇게 우리에게 ‘낙원’이 되었다.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럭셔리의 끝판왕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은 어딜까? 두바이의 랜드마크인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은 이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항상 그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렇듯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버즈 알 아랍을 비롯해 8개국에서 약 20여개의 럭셔리 호텔을 운영하는 쥬메이라 그룹은 2021년 몰디브에서 새로운 7성급 럭셔리 리조트를 선보였다.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서 북쪽으로 약 1시간가량 스피드보트를 달리면 나타나는 올하할리 섬에 럭셔리 리조트 쥬메이라 몰디브가 위치하고 있다. 전 객실 100평 이상, 개별 인피니티풀, 복층 루프탑 테라스 등을 갖춘 초특급 펜트하우스만으로 구성된 럭셔리의 결정판이다.

싱가포르의 디자인 스튜디오 ‘Miaja’가 설계한 리조트의 파노라마 건축물과 섬세한 인테리어는 올하할리 섬의 자연환경에 우아한 현대적 감성을 더해 만들어 낸 최상의 결과물이다. 싱그러운 그린의 무성한 초목들 사이에서 리조트의 건축과 디자인 요소들은 인도양의 환상적인 전망을 선사한다. ‘수상낙원’을 느끼게 해주는 올하할리 섬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몰랐던 새로운 순백의 경험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환초의 청록색 바다가 드리워진 눈부신 인도양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올하할리 섬의 전원적인 위치는 연인들에게는 로맨틱한 휴식을, 친구와 가족들에게는 행복을 그리고 활동적인 여행객들에게는 다채로운 액티비티의 경험을 안겨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미래지향적 초대형 펜트하우스
67개의 각 레지던스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커다란 창문을 통해 자연 채광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 되었고, 이를 통해 야자수가 드리워진 해변과 끝없이 펼쳐진 바다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가장 작은 규모의 원 베드룸 빌라가 100평 이상의 크기로,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고 호화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몰디브 최초로 기록된 각 레지던스의 36평 이상의 테라스에서는 라군을 감상할 수 있는 놀라운 프라이빗 데크가 있어 시시각각 변화하는 인도양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바비큐와 프라이빗 시네마, 요가 플린트, 별빛 아래 저녁식사, 야외 게임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원 베드룸 빌라는 비치 빌라, 워터 빌라, 디럭스 워터 빌라,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비치 빌라는 해변에 자리하고, 거실과 루프탑 테라스에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북쪽 라운지에 위치한 원 베드룸 오버 워터 빌라는 거실과 프라이빗 루프탑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디럭스 워터 빌라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인도양 뷰를 감상할 수 있고,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는 거실과 패밀리 사이즈의 다이닝 공간 그리고 확장된 루프탑 테라스에서 더욱 넉넉한 휴식이 가능하다. 모든 빌라에는 개별 인피니티 풀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투 베드룸과 쓰리 베드룸 레지던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 친구 등 보다 많은 인원이 함께 최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라군의 물 위에 떠 있는 쓰리 베드룸 빌라 ‘쓰리 베드룸 워터 리트릿트 위드 풀’은 거실과 워크인 클로젯 그리고 스팀, 사우나, 개별 피트니스 공간을 가지고 있고, 요트를 타고 빌라로 접근할 수 있게 프라이빗 도킹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다.

(사진=리얼몰디브)

Dining & Entertainment
쥬메이라 그룹의 유명 요리들을 시그니처 다이닝을 통해 제공한다. 올하하리 섬 전역에서 다양한 요리 경험을 통해 풍미 가득한 메뉴를 탐닉할 수 있다. 
지중해 레스토랑 시머스(SHIMMERS)는 비치 클럽 스타일로 캐쥬얼한 알프레스코 다이닝을 제공하며, 최고의 식사를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섬세한 지중해 요리를 숨이 멎을 것 같은 바다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DJ와 함께 하는 라이브 공연이 더욱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페루와 일본 요리의 이국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카이토(KAYTO)에서는 진정한 요리와 맛의 장인정신을 느껴볼 수 있고,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올데이 다이닝 글로우(GLOW)의 테라스에서는 완벽한 휴식을 취하며 아름다운 몰디브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특별한 날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한 저녁식사가 준비되고, 젤라테리아(GELATERIA)와 카페 라운지(CAFÉ LOUNGE)에서 아름다운 뷰와 함께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탈리세 스파(TALISE SPA)는 6개의 수상 트리트먼트 룸에서 다양한 치료 및 재충전 트리트먼트를 통해 건강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데일리 요가 수업을 통해 건강 루틴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각종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카누, 스탠드업 패들 보드, 윈드서핑 장비, 페달 보트, 스노클링처럼 모터가 없는 스포츠들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워터 스키, 제트스키, 사이트 서핑, 플라이보드, 페러세일링, PADI 스쿠버다이빙 코스와 자격증코스, 카타마란 여행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들과 함께 스피드보트와 럭셔리 요트 등의 개별 맞춤식 체험이나 여행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낚시 투어, 가오리 투어, 거북이 퀘스트, 돌고래 트립, 스노클링 레슨, 지역 섬투어, 씨밥, 바나나 보트와 도넛 타기, 선셋 크루즈, 나이트 스노클링, 세미 잠수함과 파라세일링 등도 별도 요청을 통해 진행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