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라군 몰디브 쿠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SAii Lagoon Maldives Curio Collection by Hilton

[CEONEWS=김관수 기자] 인도양의 낙원 몰디브는 여유롭고 평화로운 생활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이 라군 몰디브 쿠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은 단순한 휴가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휴가를 만들길 바라는 진심을 우리에게 보내는 초대장에 담았다.  

완벽한 휴가지가 존재할까? 존재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커플, 가족, 친구와의 여행을 위한 에메랄드 빛 공간이 여기 있다. 사이 라군 몰디브, 쿠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은 몰디브에서 즐거움 가득한 휴가를 보내기 원하시는 이들에게 완벽한 장소라고 얘기한다. 

‘REFRESH’, 휴식부터 모험까지 해변에서 여름 탈출의 방법을 찾고, 'RELAX',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긴장을 풀고 휴식하며 몸과 마음에 평화와 안식을 얻고, ‘RECONNECT’, 사랑하는 이들과 다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곳. 사이 라군은 정말 소중하고 값진 그 시간을 마련해놓고 있다. 

Mix It Yourself

독특한 방법으로 휴가를 시작할 수 있다. 아로마 연구소를 통해서 직접 자신만의 향을 만들어 휴가 어메니티로 그 소중한 시간을 시작할 수 있다. 사과나무, 라벤더, 오렌지, 소나무, 로즈마리, 페퍼민트, 제라늄 그리고 유칼립투스를 혼합하여 나만의 향을 만들어보자.  

LÈN BE WELL SPA

렌비웰 스파는 몰디브 최초의 독립된 이층의 스파 시설이자 웰빙공간이다. 빠르고 편안한 발, 목 마사지를 비롯해서 그들만의 정교하고 특별한 트리트먼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렌비웰은 새로운 차원의 트리트먼트 과정을 선보인다. 휴식, 스파 트리트먼트, 다양한 활동 및 미각을 자극시키는 요리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웰빙의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풍족한 웰빙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 렌비웰만의 시그니처 건강 트리트먼트와 차분한 분위를 통해 행복감 얻고 활기를 되찾을 수 있다. 

KOIMALA & MAALIMI’S JUNIOR BEACH CLUB AND CAMP

Koimala & Maalimi’s 주니어 비치 클럽과 캠프는 아이들이 흥미롭고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활기차게 즐길 수 있는 캠프다. Imaginative centre는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환경에서 4-15세 아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하며 즐길 수 있는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혁신적인 콘셉트로 설계됐다. 몰디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요소들이 스며있고, 다양한 놀이 및 교육활동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이곳의 주요 콘셉트는 몰디브 전통문화 속 지혜로운 거북이 왕자 코이말라(Koimala)와 신화 속 청새치이자 바다에서 가장 빠른 물고기 말리미(Maalimi) 이 두 캐릭터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이 두 캐릭터들의 이야기는 풍부하고 흥미진진하다. 또한 현지의 야생동물과 문화를 타국의 아이들이 관심을 갖고 접근할 수 있게 도와준다.   

TREATS

사이 라군에서 휴가를 즐기는 동안 사이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즐거움과 감동 그리고 영감이 어우러진 멋진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그들의 고객들이 행복을 느끼는 것이 그들의 행복이라고 믿는다. 멋진 음식과 새로운 맛, 탁월한 칵테일 기술과 즐거운 파티가 있는 곳, 사이는 다양한 요리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혼합해서 마음 속 깊이 남을 경험을 제공한다. 지중해의 신선하고 친숙한 맛을 느끼실 수 있는 MISS OLIVE OYL RESTAURANT,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 해변가 식당/바 TERRA MARE, 열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풀바 MISS OLIVE OYL POOL BAR 등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카페&베이커리가 있다. 이곳에서의 맛있는 경험은 보다 더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DINE BY DESIGN

사이 라군 몰디브는 Dine by Design 서비스를 통해 리조트에서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에서 제공되는 엄선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별빛 아래 우리만을 위한 해변에서 촛불이 연출하는 분위기 있는 식사, 프라이빗 비치 빌라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놀라운 저녁식사,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맛보는 아침식사, 안락한 풀빌라 전용 수영장에서 즐기는 아침식사까지 단 한 끼의 식사가 몰디브에서의 휴가를 더욱 기억에 남고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해준다.
 
SAii I Do

이토록 아름답고 좋은 시간, 지금이 바로 축하 파티를 해도 좋은 시간이다. 사이 라군 몰디브는 축하 파티를 위한 공간이다. 진정한 사랑을 찾았을 때, 어떤 목표를 달성했을 때, 인생의 다음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되었을 때, 완벽하게 계획된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환경에서 웨딩, 파티, 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SAii Live는 이러한 기념행사에 반짝임을 더하고 내가 원하는 아이디어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완벽하고 아름다운 기록을 남길 수 있도록 해준다. 사이 라군 몰디브에서의 웨딩은 두 사람의 진심과 인생을 함께 걸어갈 사랑하는 동반자로서의 약속을 교환하며 자연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렇듯 사이 라군은 우리의 빛나는 모습과 사랑하는 이들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다.   

MICE

사이 라군 몰디브의 개척 정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을 구성하고,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각각의 분야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결정을 할 수 있는 힘을 전달한다. 도전을 공유하고 모험을 함께 하면서 동료와 진정한 동반자가 될 수 있고, 함께 하는 휴식 시간마저도 보다 생산적으로 보낼 수 있다. 또한, 일상에서 받는 압박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고,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통해 완벽한 브레인스토밍을 완성할 수도 있다. 

SLEEP

사이 라군의 객실과 빌라는 특별한 해양 유산을 미묘하게 반영하는 boho-chic의 미학을 살려 설계됐다. 쾌활한 탐험가들을 생각하면서 자연의 감촉과 해양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반영하여 디자인 됐다. 객실은 모두 1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인원에 따라, 누구와 함께 하는지, 또 취향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아로마 바에서 제작되는 고객 맞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선별된 자연그대로의 과일과 꽃 컬렉션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보다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수제 퍼즐과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베개는 객실에 머무는 동안 더욱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