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 ‘글래드 by 뷰디아’ 출시

글래드호텔에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와 함께 기획한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인 ‘글래드 by 뷰디아니’를 7월 출시하고 제주와 서울 5개의 글래드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by 뷰디아니’는 ‘아름다운’을 뜻하는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을 뜻하는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 Diani의 합성어로 탄생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와 함께 기획했으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적 오일을 사용한 친환경 성분에 민간함 피부에도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향긋한 로즈향의 어메니티로 특히, 타 호텔 어메니티 구성에는 없는 페이셜 클렌징 패드가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 5종과 파우치가 포함된 어메니티 세트 또한 준비되어 있어 선물용이나 여행 시 지참을 위해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000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국립과천과학관과 도시 양봉 프로그램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과 국립과천과학관이 도시 양봉 프로그램 협력을 위해 지난 7월 28일 협약을 체결했다.도시 양봉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사라져가는 벌에 대해 위기감을 느끼고 꿀벌도 살리고 사람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도심 건물 옥상이나 공원 등에 벌통을 두고 꿀벌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도 도시 양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과 국립과천과학관 역시 호텔 옥상과 과학관 내 곤충생태관에서 양봉을 하고 있다. 이번 협력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은 2가지이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립과천과학관 상설 전시관을 유료로 입장한 고객이 관람 인증 자료(영수증, 티켓, 사진)를 9월 30일까지 제시할 경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도 8월 초 꿀 수확 및 밀랍 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롯데시티호텔>

딥 인 더 썸머 패키지 출시

시즌에 따라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좋은 향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딥 인 더 썸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딥 인 더 썸머 패키지’는 기본 객실 투숙 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우디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5종 스페셜 키트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포함)와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1만원 권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롯데시티호텔 구로 10만원, 롯데시티호텔 대전 11만 5천원, 롯데시티호텔 명동과 롯데시티호텔 마포 13만원,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4만 5천원, 롯데시티호텔 제주 14만원부터다. 또한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루프탑 야외 정원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 풀장을,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패밀리 호캉스족 맞춤형 ‘키즈 라운지’ 론칭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휴가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라운지 2곳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키즈 라운지는 루프탑 정원에 위치한 신나는 어린이 물놀이 공간 ‘키즈 워터풀’과 실내에 마련된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인 ‘키즈 플레이’로 이뤄져 있다. 호텔 측은 “북서울시립미술관 ‘하트 탱크’ 등 국내 유수의 어린이 놀이 공간을 만든 디자인 회사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해 아이들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창의적인 놀이 공간 2곳을 만들었다”며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 먼저 ‘키즈 워터풀’은 지금껏 도심 호텔에서 본 적 없는 야외 물놀이 공간이다. 영유아 풀장은 물론 하늘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뛰어놀 수 있는 ‘워터 레인’과 앙증맞은 ‘워터 슬라이드’ 등 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놀이터를 구성했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의 토들러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풀을 마련, 다채로운 연령의 영유아가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는 9월 2일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어린이 5만원, 성인 2,000천 원 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서울신라호텔>

8월 2일부터 나흘간 ‘무비 호캉스’ 개최

서울신라호텔은 단 나흘간, ‘무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8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정원에서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그린 시네마’가 개최된다. ‘그린 시네마’는 서울신라호텔과 CGV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매년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명절에 진행한 ‘문라이트 와이너리’를 올해는 CGV와 함께 협업해, 여름 휴가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8월 초순에 실시한다. ‘그린 시네마 & 문라이트 와이너리’는 국빈행사나 유명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관을 활용한 대대적인 행사이다. 참가 고객들은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로 화려하게 장식된 영빈관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와인 8종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신라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 후 리워즈 ‘썸머 무비 나잇’ 패키지를 예약하면 1만원 할인 혜택과 1박당 추가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쓰리 데이즈 세일·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여름휴가 극성수기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와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호텔신라의 통합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들은 5,000포인트 추가 적립까지 얻을 수 있다. 지난 23일 오전 11시부터 25일 오후 6시까지 단 3일 동안만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전 지점을 대상으로 하며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일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각 호텔 별 일부 날짜는 제외된다.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어플을 통해 예약하면 5,000원 추가 할인 특전을 제공하는 패키지이다. 이 패키지 또한 신라스테이 전 지점을 대상으로 하며 스탠다드 객실 1박 예약 시 할인 특전이 제공된다.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추가 3,000 포인트가 제공되며,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다양한 여름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2018년 다양한 여름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동대문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1+1+1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2인, 맘마미아 2 예매권을 제공한다(예약 및 숙박 기간 8월 25일까지, 가격 90,000원부터, 세금 불포함). 객실과 함께 구성되는 혜택이 시즌별로 변경되어 제공되는 1+1+1패키지는 올여름 기대작인 맘마미아 2 영화 예매권을 제공해 더운 여름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시원하게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는 패키지로 제작됐다. ‘루나파크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 패키지’는 객실과 전시회 티켓 2장으로 구성됐다(예약 및 숙박 기간 10월 31일까지, 가격 71,000원부터, 세금 불포함). ‘루나파크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는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3대 디자이너인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총 감독 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로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전시회 관람 및 쇼핑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커넥팅 룸 패키지’는 스탠다드 트윈 2객실과 4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트윈 2객실을 하나의 객실로 사용하며 샤워시설이나 화장실 등 객실 내 부대시설을 두 배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여름휴가를 즐기는 가족, 친구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137,000원부터, 세금 불포함)

<제주신라호텔>

‘루프트 뮤직파티’ 통해 무더위 탈출

제주신라호텔은 뜨거운 열대야 더위를 날려줄 ‘루프탑 뮤직파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루프탑 뮤직파티’는 한여름 밤 루프탑에서 신나는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스페인 음식과 와인, 시원한 생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휴식과 파티 두 가지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이번 뮤직 파티에는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조쉬 모어랜드(Josh Moreland)와 NBC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보이스 시즌 13’에서 Top 10에 진입한 제니스 프리먼(Janice Freeman)이 함께 제주의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한여름의 뮤직 파티를 즐겼다면 어른만의 힐링 공간인 ‘어덜트 풀’을 이용할 차례다.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은 탁 트인 제주바다와 이국적인 풍광과 낭만적인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오픈 이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핫 플레이스다. 제주신라호텔에서 펼쳐지는 파티는 ‘루프탑 뮤직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입장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의 다양한 제주 특산 여름 특선메뉴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돌미롱 특선 한치 & 해산물 물회’를 선보인다고 지난 7월 23일 밝혔다. 제철을 맞은 한치와 함께 전복, 성게 등 신선한 제주의 해산물,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성인병 및 비만을 방지하는 식품으로 알려진 바다의 녹용 ‘청각’ 등 다양한 재료에 돌미롱의 셰프가 새콤달콤한 비법 육수를 넣은 특선 모둠 물회는 여름철 건강을 챙기며 입맛을 돋우는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역 국수가 곁들어져 물회와 환상적인 맛의 어울림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전복장을 곁들인 비빔밥과 성게 미역국, 제주 해물 뚝배기 등을 여름 특선 메뉴로 선보인다. 한편, 호텔의 전체적인 컨셉 중 하나인 모던 제주를 가장 잘 표현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은 제주와 한국 전통의 다양한 문양, 돌, 소나무 등의 자연의 요소와 함께 캘리그래퍼 강병인 작가의 작품이 고급스럽게 연출되어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