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워치 디아고노 프로페셔널 새롭게 선봬

 

디아고노 프로페셔널 테라 (Diagono Professional Terra)

불가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포츠 워치 라인 디아고노의 고기능성 라인 디아고노 프로페셔널(Diagono Professional)의 더욱 새로워진 모델들을 소개한다.

디아고노 프로페셔널은 고도의 테크닉을 요하는 기계로서의 워치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탄생된 것으로 기능에 따라 지구, 물, 공기 등 3개의 영역으로 각기 다른 3가지의 기능을 장착한 모델들로 구성된 완벽한 라인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디아고노 프로페셔널의 가장 대표적인 모델 디아고노 프로페셔널 아리아(Diagono Professiona Aria, 사진1)는 3개 지역의 시간대를 한번에 표시한다. 이는 화살표 바늘의 사용, 투톤으로 밤낮 표식을 한 르호, 24시간 눈금표시의 양방향 회전 베젤에 의해 그 기능이 완수된다.

100m 방수에 사이즈를 늘린 와인딩 크라운 가드, 나사 원리를 사용한 푸시 버튼, 그리고 백케이스에는 지구 평면도 드로잉이 인그레이빙 됐다.

디아고노 프로페셔널 테라 (Diagono Professional Terra, 사진2)의 대표적인 특징은 속도를 특정할 수 있는 베젤에 표시된 태키미터 눈금이다. 오토매틱 크로노그라프에 100m 방수이며, 케이스 뒷면에는 킬로미터/마일와 리터/갤론의 단위 환산표가 인그레이빙 되어 있다.

디아고노 프로페셔널 아쿠아(Diagono Professiona Aqua, 사진3)는 300m 방수는 물론 최상의 기술력과 소재가 결합된 모델로 나사를 사용한 크라운과 백케이스, 모든 접합 부분에 사용된 O-링 가스켓, 한층 두꺼운 커브형 사파이어 글라스, 그리고 잠수용 글러브를 낀 채 120회 스톱 와인딩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한방향 회전 베젤이 이를 뒷받침한다. 다이얼은 물결 모양을 새롭게 선보이며 어둠속에서도 워치를 완벽히 읽을 수 있도록 강력 야광 처리된 오버사이즈 바늘이 사용됐다.

42mm 사이즈의 케이스는 내구성 테스팅 과정을 거친 스틸 또는 골드 소재를 사용했다. 워치에 사용된 모든 메커니컬 무브먼트는 15일간 다양한 온도와 위치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COSC인증서가 품질을 보장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