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외

[CEONEWS]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각 관광지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봄 단장에 한창이고 국내외 관광객 및 투숙객을 유치하기 위해 각 호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들고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각 호텔들은 어떤 이벤트를 들고 고객을 맞이할까 사뭇 궁금하다. <편집자 주>

롯데호텔서울 - 페닌슐라‘스프링, 트윈 세트’ 출시

롯데호텔서울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살랑살랑 설레는 봄날, 친구 또는 연인들을 위해 특별한 코스 메뉴를 선보였다. 오는 5월 31일까지 제공되는 ‘스프링, 트윈 세트’는 2인 코스 메뉴로 이탈리아 모데나 출신에, 이탈리아 정부에서 ‘마스터 셰프’로 인증 받고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에서 활약한 총괄 셰프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가 특별히 엄선한 페닌슐라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커플 메뉴 A는 우유 폼을 올린 양송이 버섯 수프 또는 특제 드레싱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중 한 가지, 로즈마리와 타임으로 24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부드러운 양갈비 구이 또는 그릴에 구운 두툼한 소고기의 맛이 일품인 안심 스테이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후식으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며, 가격은 13만 8천원(2인)이다. 커플 메뉴 B는 마리네이드한 새우와 관자 바닷가재 모듬 샐러드부터 이탈리안 스타일의 양파 크림 수프, 신선한 해산물과 향긋한 바질을 듬뿍 넣어 만든 토마토 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안심 스테이크, 상큼한 자몽 셔벗과 제철 과일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7만 6천원(2인)이다. 특히, 롯데호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하여 예약 시 메뉴 A는 12만원, 메뉴 B는 15만 5천원에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그랜드 캠핑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날 연휴기간동안 선보인다. 이번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융합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에듀 박스 제공,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50% 할인권,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이용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슈슈&쎄씨, 캐리키즈카페, 그리고 모나르떼를 만나보 수 있는 플레이 룸은 패키지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무료 개방되는 공간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가능하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가격은 오전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27만 원부터, 오후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28만 5천원부터다. 상기 금액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패키지 출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휴일 기간 동안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내 위치한 놀이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본 패키지는 체크인 시 아이의 입맛을 사로잡을 마카롱을 선물로 증정하며 ‘애플 키즈 클럽’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입장 티켓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신학기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집에서 친구들과의 사교성을 길러주는 파티를 계획하고 있거나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부모님에게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키즈 투 고’ 상품을 출시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타, 새우튀김, 주먹밥, 닭강정, 치즈 스틱, 계절과일 등으로 구성된 20개의 메뉴 중 핫 디쉬 3개, 콜드 디쉬3개, 디저트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픽업을 기본으로 하며 소정의 금액 지불 시 원하는 지역까지 퀵 서비스를 이용해 받아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디어 베이비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해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를 오는 6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 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베이비 아이템으로 채워진 별도의 VIB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테디꼼빠니에’의 알프 오감발달 인형과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우유를 사용해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영양소를 더한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2/3단계)’을 함께 제공한다.

 

부산 송도 엘바라 호텔 - 마이스 암호화폐 결재 도입

부산 송도 엘바라 호텔과 마이스코인이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마이스산업 융합에 힘쓴다. 엘바라 호텔과 마이스코인은 전시·박람회 컨벤션 관광 등 마이스산업으로 인해 방문한 해외 바이어 및 관계자가 보다 쉽게 마이스(MICE) 플랫폼을 활용하여 호텔 숙박 및 레스토랑 등에 지불 결재 및 스마트계약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이스산업 융합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엘바라 호텔은 송도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조망권이 있고 자연녹지지역 송림공원과 일반 상업지역에 둘러싸여 있어 유동인구와 준공업지역의 배후수요가 좋다. 또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남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가 가능하고 거북섬, BIFF 문화의거리, 자갈치시장, 광복동 롯데백화점, 감천문화마을, 국제시장, 남포동 거리 등 관광객수요가 많다. 마이스코인 플랫폼은 Ethereum ERC20 기반의 블록체인으로 마이스산업에 특화된 플랫폼이다.

 

호텔현대 -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강릉 씨마크 호텔과 호텔현대 경주・울산・목포를 운영하는 ㈜호텔현대는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마술공연, 특선뷔페, 숙박권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 키즈 고객 잡기에 나선다. 강릉 씨마크 호텔은 5월5∼6일 양일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3가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펀(fun), 펀(fun), 펀(fun)’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오후 3시30분과 6일 오후 2시30분 약 1시간 동안 호텔 로비와 연결된 야외 ‘오션테라스’에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주는 신기한 마술 공연과 신나는 풍선 아트가 펼쳐진다. 이곳 오션테라스에는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조식・석식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디저트’를 선보일 전망이다. 5일 1층 키즈클럽에서는 투숙객 자녀를 대상으로 ‘스탬프 파우치’ 만들기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문의 033-650-7000)이다. 호텔현대 경주는 5일 호텔 로비층 베이커리 ‘더샵’ 앞에 공간을 마련하고 오후 5∼9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부터 SNS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호텔현대 목포는 5월 5일 오후 12시부터 컨벤션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특선뷔페와 마술 공연 등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 일본 야시장 바비큐 프로모션 시즌2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매년 5월이면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뷔페 메뉴와 다양한 바비큐를 즐기는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 바비큐 프로모션은 작년 호텔 개관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인기를 누렸던 ‘가든 속 야시장’ 프로모션 시즌 2로 다시 한 번 고객들을 찾아간다. 흥겨움과 풍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가든 속 야시장’ 프로모션은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해외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가든테라스’ 속 야외 테라스를 일본풍 야시장으로 꾸며 선보인다. 야시장을 대표하는 포장마차 컨셉의 야외 부스에서는 가라아케 튀김, 챠슈 까르파죠 가니쉬, 멘타이 파스타, 타코야끼, 냉모밀, 회오리 계란 덮밥 등 일본을 대표하는 메뉴를 선보이며 야외 바비큐 직화 그릴 코너에서는 크랩, 닭 다리 살 구이, 그릴 삼겹살, 폭립, 롱 새우구이 등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제주 - 설레는 봄 맞아 고객 취향 맞춘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설레는 봄을 맞이하여 따스한 봄 소풍의 추억을 안겨줄 다양한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봄맞이 여행지를 아직 고르지 못한 이들이라면 롯데호텔제주에서 준비한 프로모션들을 주목 해 보자. 오는 6월 30일까지 제주의 따뜻한 봄 햇살과 향긋한 꽃 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러블리 블라썸 패키지’ 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풍차 라운지 2인 이용권,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2박 투숙 시 2인 브런치 뷔페 1회 식사권 혜택이 제공되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뷔페 레스토랑인 레이크플라자 에서 제주도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4월 5월 두 달간 끝없이 펼쳐진 푸른 제주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는 향긋한 향이 일품인 5가지 플라워 티와 산딸기 케이크, 스콘, 마카롱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 를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드라이아이스 빙수’ 선보여

콘래드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에 대비해 보기만 해도 전해지는 청량함으로 더위를 날려줄 37 빙수 2종(망고, 팥빙수)을 오는 5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 최상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는 오감을 시원하게 자극하는 37 빙수를 선보인다. 망고 빙수, 팥빙수 2종으로 구성된 37 빙수는 프리미엄 명차 브랜드 알트하우스의 얼그레이티를 우려내 만든 깊고 진한 풍미의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유기농 생 망고 또는 셰프가 오랜 시간 직접 끓인 홈메이드 팥을 듬뿍 올려 단맛은 줄이고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끈 37 빙수는 드라이아이스로 구름 위에 빙수가 떠있는 듯한 신비로운 플레이팅을 선보이며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돔 리드를 열자마자 흘러나오는 시원한 연기가 보기만 해도 가슴까지 뻥 뚫리는 청량감을 선사해 SNS 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호텔 뷔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가 ‘셰프 고메 컬렉션을 통한 버라이어티 다이닝’을 콘셉트로 지난 4월 14일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기존의 일관된 푸드 섹션에 따른 음식 비치 등의 공간집약적 콘셉트를 벗어나 프로모션별로 섹션 및 음식을 재구성하여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롭게 태어나는 세븐스퀘어는 기존 4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레이아웃을 5섹션으로 변경하고 프로모션별로 섹션의 음식 구성이 매번 변형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들의 시연 서비스(라이브 스테이션)를 2배 넘게 강화하여 볼거리와 먹거리가 동시에 제공되는 오감만족형 뷔페 레스토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다. 또한 미쉐린 셰프 초청 갈라디너 등도 추진하여 뷔페 레스토랑에서 셰계 유명 셰프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