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출연진 배우 최정원, 아이비, 남경주, 뮤지컬 하이라이트 선보여

2018 뮤지컬 시카고

[CEONEWS] 오는 10일 (토) 새벽 1시 10분부터 60분동안 현대홈쇼핑에서 뮤지컬 시카고 2018시즌 예매권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이 방송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VIP석과 R석 예매권을 무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시카고 예매권을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하나, 가장 저렴하게 구매 – 날짜가 지정되지 않는 예매권의 특성상 정가판매만 이루어졌던 예매권을 최초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둘, 가장 빨리 좌석 지정 – 3월 20일 현대홈쇼핑 주문 고객만을 위한 선 예매가 진행된다. 소비자는 원하는 날짜를 직접 선택하여 인터파크에서 예약 할 수 있다.

셋, 시카고 프로그램 북 증정 – 예매권 구매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뮤지컬 시카고 프로그램 북을 증정한다. 넷,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들 -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티켓’은 물론, 조기 관람자 100명에겐 ‘시카고 글라스 잔’ 증정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판매 자체도 단 한번뿐인 특별한 이벤트이지만, 이날 생방송에는 뮤지컬 시카고 주연 배우인 최정원, 아이비, 남경주가 출연해 작품이야기와 지금까지 한번도 보지 못했던 시카고 하이라이트 넘버를 직접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시카고와 현대홈쇼핑 콜라보 방송은 가장 빨리,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배우들의 특별한 무대까지 볼 수 있는 2018 뮤지컬 시카고 런칭쇼가 될 것이다.   

한편, 뮤지컬 시카고는 오는 5월 22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2018 뮤지컬 시카고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