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 언택트베리 패키지

 

언택트 베리(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언택트 베리(사진=서울 드래곤시티)

[CEONEWS=하윤나 기자] 계절의 여왕 봄, 봄을 떠올리는 과일은 단연 딸기이다.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 드래곤시티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호캉스도 즐기고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세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언택트 배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가까운 도심 안에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CEO가 있다면, 올 봄에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우아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호텔로 여행가는 시대, 포스트 코로나 호캉스트렌드

코로나 19 펜더믹이 장기화되면서, 호텔이 목적지가 되는 이른바 호캉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위생이 중요시해지면서, 비용이 좀 더 비싸더라도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럭셔리 특급 호텔의 선호가 그 어느때 보다 높아진 것이 특징.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객실에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는 언택트 베리 패키지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와 이벤트, 프로그램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시대에 주목해야할 호캉스트렌드를 두루 갖춘 패키지를 서울 드래곤시티가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객실 1박 이용권과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 언택트 베리 패키지가 바로 그것.

올 봄, 언택트 시대에 맞춰 서울 도심으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CEO가 있다면 객실 1박 예약하면 함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서울 드래곤시티만의 프라이빗 서비스 언택트 베리패키지를 추천한다.

서울 드래곤시티에서는 편안히 객실에 앉아 제철 딸기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객실 1박 이용권과 함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곁들일 수 있는 글로벌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 (Steven Smith Teamaker)’의 버라이어티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고 있는 언택트 베리패키지가 바로 그것.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모던한 블랙톤의 3단 스탠드에 알록달록 달콤한 10종의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딸기 에클레어, 딸기 까눌레, 에그 타트, 생딸기, 레드 벨벳, 스윗 스토르베리 케이크, 딸기 타틀렛,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롤케이크 마카롱 꼬치 등)이 담겨져 있어 눈을 즐겁게 한다.

디저트 위의 화려한 딸기 토핑이 눈길을 끌며 보기만 해도 식욕을 자극해 즐거운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딸기잼과 크림을 듬뿍 넣은 딸기 롤케이크,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까눌레를 먹으면 입 안에 행복한 느낌이 가득.딸기와 초코로 준비되어 있는 에그 타트는 바깥 빵은 바삭거리고, 안쪽 크림은 말랑말랑폭신해 달달한 맛이 감미롭다. 여기에 생딸기향이 녹아든 딸기 치즈 케이크딸기 에클레어를 먹으면 달달한 봄의 향기가 느껴진다.

무엇보다도 객실 안에서 딸기향이 가득한 디저트를 먹으며 달콤한 주말 오후를 즐기면서 프라이빗한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글로벌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

모양과 맛이 각기 다른 다양한 딸기 디저트는 티와 너무 잘어울린다.코끝으로 전해지는 차 특유의 향긋한 향을 맡다 보면 힐링이 따로 없다.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준비한 애프터눈 티는 미국 포틀랜드의 명품 차() 브랜드로 품질우선주의를 위해 전 제품은 매우 엄격한 관리를 통해 극히 소량만을 만들고 있는 스티븐 스미스 티 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자스민 실버팁 빅 히비스커스 로드 버가모트 등 3종을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함께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특히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빅 히비스커스 차는 진한 핑크빛의 히비스커스 꽃잎이 살아움직이는 것 같은 퀄리티와 함량으로 어느새 찻잔을 붉게 물들여 딸기디저트의 색감과도 잘 어울려 애프터눈 티로 제격이다.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

언택트 베리패키지는 달콤한 딸기 디저트의 향연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위한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로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이용가능한 것이 장점. 호텔 체크인 한 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긴다음 수영장에서 호캉스를 만끽해보자.

 

STEVEN SMITH TEAMAKER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는 30년 이상의 전통이 있는 세계 곳곳의 다원에서 차의 원료들을 직접 소싱하며 홈페이지에서 제조번호를 조회하면 차의 원산지, 생산일, 생산자 정보를 공개하는 품질우선주의 원칙을 적용하고 있는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모든 차는 주문생산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티 하우스 재고량은 30일분의 소매판매만 가능하도록 유지하는 소량생산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TIPS

Q 서울 드래곤 시티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세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A ‘메가 베리 굿프로모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 스페셜 딸기 드링크 2잔을 제공하니, 집 안에서 호텔 디저트를 만끽하고 싶은 CEO라면 메가 베리 굿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이용기간 21- 331

금액 69천원 (부가세 포함)

픽업장소 서울드래곤시티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메가 바이트(Mega Bites)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ABOUT SEOUL DRAGON CITY

국내 최초의 호텔 플렉스를 표방하는 서울 드래곤시티는 객실 규모가 1700개에 달하는 초대형 호텔이다. 프랑스 호텔 체인 아코르호텔 그룹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4개의 호텔이 함께 어우러져 취향에 맞는 호텔을 선택해 투숙할 수 있는 것이 서울드래곤시티의 가장 큰 장점이다. 어떤 여행 목적에도 적합한 풀 스펙트럼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1,700개 객실과 함께 11개의 레스토랑과 바, 4,9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모두 갖췄다. 특히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아코르호텔 그룹의 최상위 하이엔드 호텔 그랜드 머큐어3개의 침실과 풀 키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등을 갖춰 집과 같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다.

서울의 중심인 용산에 자리에 위치에 이태원, 강남, 여의도 등 각종 중심가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 조건을 갖춰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시설 스카이킹덤으로 방문객들에게 궁극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용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