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무민원화전 패키지 선보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리는 무민원화전을 즐기고 도록과 무민 상품까지 선물로 제공되는 무민원화전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민원화전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무민원화전 티켓 2장과 도록 1권, 5만원 상당의 무민 럭키백 1개가 제공되고 바삭한 순살 치킨과 호가든 맥주 2병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무민 럭키백은 에코백, 엽서, 마우스패드, 머그컵, 자작나무카드 등이 랜덤으로 구성되며, 도록은 100명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세미뷔페,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하루 4객실 한정으로 무민 원화로 꾸며진 무민원화룸도 선보일 예정이다. 무민원화룸은 크고 작은 무민 원화 액자들과 무민 무드등, 대형 무민 인형 등으로 꾸며진다. 무민원화전은 9월 2일(토)부터 11월 26일(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개최된다. 핀란드에서 온 사랑스러운 트롤, 무민 원화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무민원화전 패키지의 기간은 오는 11월 19일(일)까지이며 가격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9만9천원, 무민원화룸 22만 9천원이다.

롯데호텔서울

‘Legends of the Fall’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서울에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모든 패키지에 도서상품권이 포함된 ‘가을의 전설(Legends of The Fall) 패키지’ 3종을 지난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슈페리어 패키지’는 도서상품권 3만원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영화 감상 후 호텔에서 독서를 하거나 휴식을 취하며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이하여 더위로 잃었던 식욕을 회복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디럭스 패키지’는 롯데호텔서울 식음상품권 5만원권,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롯데시네마 2매와 도서상품권 3만원권이 마련되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유난히 뜨거웠던 이번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며 클럽 라운지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디럭스 클럽 패키지’도 추천할 만 하다. 에스티로더 안티에이징 키트,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도서상품권 3만원권이 마련된다. 남산과 종로 등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클럽라운지 이용 특전이 포함되어 조식 뷔페,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시간대 별로 누릴 수 있다. 슈페리어 패키지 가격은 27만원, 디럭스 패키지 32만원, 디럭스 클럽 패키지는 34만원이다.

서울신라호텔

루프탑에서 즐기는 가을 밤의 낭만

서울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이해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의 루프탑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이용 혜택이 포함된 ‘어번 루프탑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어번 루프탑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10월 9일부터는 밤 9시까지 운영)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으며, 루프탑 플레이트와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가 제공된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에서 고즈넉하게 펼쳐지는 남산의 단풍과 석양을 바라보며 가을에 어울리는 수제 맥주와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 메뉴, 그리고 달빛 아래 로맨틱한 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어번 루프탑’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루프탑 입장 혜택(2인) ▲루프탑 플레이트(1개) 및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2잔)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플라자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세계적인 호텔그룹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국내 최초로 제휴를 체결한 특급호텔 더 플라자가 다가오는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하여 건강한 몸 관리로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이너 뷰티족’ 을 위한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일부터 9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너 뷰티족는 몸과 마음을 관리하며 건강과 신체적 아름다움의 균형,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며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신체와 피부 나이를 낮추는 데 집중하는 트렌디세터를 표현하는 신조어이다. 이번 추석 컬렉션 패키지는 커플, 패밀리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의 가격은 커플 타입 19만 9천원, 패밀리 타입 25만원 부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피맥(피자 + 맥주)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피자와 맥주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하는 피맥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과 같이 편안한 공간에서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공략하여 마련됐다. 화덕에서 갓 구워 낸 마르게리타 피자와 생맥주 2잔이 객실로 제공되어 남산과 서울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객실 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은 아름다운 남산의 사계절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마치 해외 휴양 리조트에 온 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돼 있어 가족 혹은 연인과의 휴식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2인 조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5만원부터 시작된다.

시그니엘서울

더 라운지, ‘르 구떼 시그니엘’

시그니엘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을 선보인다.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특별히 구성한 이번 메뉴는 여유로운 오후의 즐거움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르 구떼 시그니엘은 고급스러운 금색 스탠드에 군침이 도는 디저트들을 보석처럼 디스플레이 하여 고객들의 눈을 한 번에 사로잡는다. 벨기에식 초콜릿인 프랄린 크림이 곁들여진 부드러운 초코 케이크나 신선한 배를 올린 타르트 중 한 조각이 제공되며 허브와 살구를 곁들인 스콘, 보르도 지방의 전통과자로 촉촉하고 쫀득한 까눌레, 버터의 진한 풍미와 상큼한 라즈베리의 맛이 일품인 피낭시에 등이 입 안 가득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루 15세트 한정 판매로 운영되며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7만 5천원(2인), 샴페인 세트는 9만 5천원이다.

신라스테이

오픈 4주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신라스테이가 오픈 4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라스테이 객실의 느낌을 집에서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호텔 객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100%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의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스테이는 지난달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Own Your Shilla Stay(당신만을 위한 신라스테이)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이불, 베개 등 침구 세트, 호텔 욕실의 타월과 가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이용객들의 투숙 후기 중 가장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객실 용품을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구성한 것이다. 1등에게 제공되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5성급 호텔 및 신라스테이 전 호텔의 객실에 비치된 제품과 동일한 사양이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10월 셋째 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스타일로 당신의 결혼식 책임집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올해 연말까지 뉴욕 스타일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뉴욕 스타일 웨딩은 서구식 스몰 웨딩과 하우스 웨딩의 장점들만 모아놓은 것으로 차별화된 예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신부의 친구들이 신부와 함께 입장할 때 입을 수 있는 들러리 드레스와 화동 드레스, 예물 교환을 위한 링 쿠션 등을 제공한다. 또 하객들을 위한 웰컴 푸드와 드링크, 기프트 서비스, 웨딩 포토 테이블 및 메시지 카드까지 모두 패키지로 제공하며, 예비부부의 이니셜로 특별 제작한 워크 러너와 80개의 컵케이크로 만든 3단 컵케이크 타워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브라이더 샤워 또는 애프터 파티를 원하는 예비 신부를 위해 파티 스위트 패키지도 제안한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객실 데코레이션과 핑거푸드, 와인 등을 포함하며, 뉴욕 스타일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웨딩 계약 고객에 한해 패키지를 50% 할인해준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