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과 우아한 감성의 조화

정통 시계 제조의 나라로 유명한 스위스의 기술력과 문화의 나라로 유명한 프랑스의 감성이 조화를 이뤄 탄생된 걸작품 MICHEL HERBELIN(미쉘 에블랑)의 매혹속으로 빠져든다.

​스위스의 전통 기술과 프랑스의 우아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MICHEL HERBELIN(미쉘 에블랑)에서 클래식한 ‘커플 워치 CLASSIQUES(클라시크)’ 컬렉션과 우아한 디자인의 ‘PERLES(펄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쉘 에블랑의 커플 워치, CLASSIQUES(클라시크) 컬렉션은 미쉘 에블랑의 시계 컬렉션 중, 정통을 강조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느낌이 많이 가미된 컬렉션으로, 기존의 레더 모델 버전에 이어 이번 시즌, 메탈 모델로 새롭게 출시됐다.

심플하고 깔끔한 실버 라운드 케이스와 메탈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클라시크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 선보인다. 또한, 화이트 다이얼의 깔끔한 블랙 로마자 인덱스와 슬림한 핸즈는 높은 명시성과 앤틱한 무드를 선사하며, 하단의 날짜 창과 미쉘에블랑 로고 플레이로 편의 성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까지 느낄 수 있다.

얇은 두께의 슬림한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행이나 시즌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미쉘에블랑의 커플 워치, 클라시크 컬렉션은 남, 녀 모두의 포멀한 비즈니스 룩, 세련된 오피스 룩, 트렌디한 세미 수트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단 하나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여성들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줄 PERLES(펄스) 컬렉션. 깔끔한 실버 라운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미쉘에블랑의 PERLES(펄스) 컬렉션은 미쉘에블랑의 가장 대표적인 시리즈로, 진주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브레이슬릿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또한, 로마자로 이루어진 인덱스는 앤틱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선사하며, 다이얼 하단의 날짜창 기능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다이얼의 은은한 기요셰 데코 패턴으로 우아한 감각까지 느낄 수 있는 미쉘에블랑의 펄스 컬렉션은 세련된 브레이슬릿으로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성들의 특별한 기념일, 하객패션, 그리고 FW 데일리 룩까지 스타일링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MICHEL HERBELIN(미쉘 에블랑)의 CLASSIQUES(클라시크) 커플워치 컬렉션과 PERLES(펄스) 컬렉션은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