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간 사랑의 서약 확인 워치

 

럭셔리 패션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에서 연인간의 사랑의 서약을 확인해주는 시계 ‘쿠오레 페라가모(CUORE FERRAGAMO)’를 선보인다.‘쿠오레 페라가모’는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신규 워치 컬렉션이며, 직경 39mm 다이얼 안의 6시 방향의 아름다운 하트 장식이 좌우로 1초에 1번씩 심장이 박동하듯 움직이는 특별한 제품이다.

​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신규 워치 컬렉션, ‘쿠오레 페라가모(CUORE FERRAGAMO)’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의‘쿠오레 페라가모(CUORE FERRAGAMO)’는 연인간의 사랑의 서약을 확인해주는 완벽한 워치이다.

쿠오레 페라가모 워치는 직경 39mm 다이얼 케이스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했고, 6시 방향에 스틸 혹은 레드 에나멜 색상으로 아름다운 하트를 새겨 넣었다. 이 하트가 단지 장식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하트의 두 절반이 분리되었다가 다시 합쳐지면서 1초에 1번씩 ‘박동’한다. 마치 사랑하는 연인과 마주할 때 심장이 두근두근 콩닥콩닥 뛰는 듯한 감정을 쿠오레 페라가모 다이얼 안에 아름답게 표현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는 쿠오레 페레가모 모델만을 위한 혁신적인 쿼츠 무브먼트를 제작해냈다. 자사 특허로, 3시 방향에 위치한 크라운을 누르면 1초에 1번씩 하트가 움직이는데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이얼은 간치노(Gancino) 형태를 따랐고, 클루 드 파리(Clou de Paris) 공법을 적용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자아낸다. 시간과 분 기능은 10시 방향에 위치해 가독성 역시 뛰어나며, 50m생활방수를 보장한다.

스트랩은 골드 IP 스틸과 버터플라이 버클로 혼합된 브레이슬릿과 송아지 가죽으로 호환이 가능하다.

국내에는 레드, 퍼플, 블랙 스트랩 모델을 만나 볼 수 있는데, 기념일 또는 특별 이벤트를 위한 이상적인 선물로 안성맞춤이라 착용자에게 황홀한 순간을 선사한다.

페라가모는 신규 워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쿠오레 페라가모(CUORE FERRAGAMO)’ 전용 공식 홈페이지(http://cuore.ferragamottimepieces.com/ko_KO)를 새롭게 오픈 했다. 이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 미국, 중국, 아랍에미리트 4개국에서 진행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트이다.

쿠오레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는 가족, 연인, 친구 등 고마운 사람에게 마을을 전할 수 있는 GIF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평소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선택하면, ‘쿠오레 페라가모’ 만의 특별한 하트 레이아웃 GIF로 변환되어 자신의 SNS에 공유 및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공식 홈페이지는 출시예정인 쿠오레 페라가모 컬렉션의 기념 이벤트 및 선오더를 위한 홈페이지로, 페라가모 타임피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우선,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신규 컬렉션인 ‘쿠오레 페라가모’를 매장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되기 전에 구매할 수 있는 선 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 오더 이벤트를 참여할 시, 본인만의 특별한 인그레이빙 각인(10자 이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선오더 이벤트 기간 내에만 제공되는 스페셜한 서비스이며, 전세계에 1pcs 밖에 없는 자신만의 쿠오레 페라가모 컬렉션을 얻을 수 있는 둘도 없는 기회이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관계자는 “이번 쿠오레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많은 고객들이 국내 런칭 전에 인그레이빙 서비스 및 손쉬운 제품 구매를 위할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쿠오레 페라가모 제품을 통해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오레 페라가모는 출시 전,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고객들을 먼저 만나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 6월중순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문의 02-3284-1300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