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
IWC 파일럿워치

파일럿 워치 Pilot’s Watch

파일럿의 역사와 함께 진정한 파일럿을 위한 파일럿 워치. 1936년부터 전문적인 항공워치를 선보이고 있는 IWC의 파일럿 워치 컬렉션은 지난 70년간 자기장으로부터 무브먼트를 보호하는 내부 연철 케이스(Soft iron inner case)를 장착하고, 조종석의 계기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적인 항공워치 노하우의 집약체이다. 실제 파일럿들이 조종 시에 착용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시계이자 동반자로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IWC 포르투기즈

포르투기즈 Portuguese

회중시계에서 손목시계로, 세계 최초의 항해 전문시계 포르투기즈. 포르투기즈의 역사는 포르투갈 출신의 해상상인 두 명이 IWC에게 항해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마린 크로노미터(항해용 정밀 시계) 손목시계를 주문을 하면서 시작되었다. IWC는 이 고객들의 주문에 따라 정확하면서도 손목에 착용하는 것이 불편하지 않도록 얇고 정확한 무브먼트를 골라 43mm의 시계를 개발하게 되었으며, 이것이 바로 빅 사이즈 워치의 시초가 되었다.

IWC 인제니어

인제니어 Ingenieur

대지의 강인함에서 기인한 기술력의 표본인 인제니어. 대지 위에서 직면하게 되는 어떤 어려움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인제니어는 남성적인 외관과 최고 수준의 기술력, 그리고 열정과 자신감이라는 기반 위에서 개발되었다. 탄생부터 지금까지, IWC의 컬렉션 중 유일하게 다이얼에 ‘INGENIEUR’라는 로고가 있어, 완벽한 기술력에 대한 IWC의 자신감을 표출한다.

IWC 아쿠아타이머

아쿠아타이머 Aquatimer

다이버를 위한 최고의 오토매틱 매케니컬 시계로서의 명성을 지켜나가는 아쿠아타이머. 다이버의 운명은 정확한 시간 관리에 좌우되는 만큼, 심해의 상황에서 정확한 시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정확성을 자랑한다. 2000m 수압에의 저항력, 수중에서도 작동 가능한 크로노그래프 등 기술적인 진화는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IWC 다빈치

다 빈치 Da Vinci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천재성을 시계와 오버랩 시킨 다 빈치. 다빈치 컬렉션은 현대 문명사의 위대한 과학자를 대표하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천재성과 과학적인 연구에서 비롯되었다. 그 이름이 시사하는 바와 같이, 577년간 하루의 오차를 넘지 않는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와 2499년까지 정확하게 세팅된 퍼페추얼 캘린더 등, 천재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탑재한 타임피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IWC 포르토피노

포르토피노 Portofino

이탈리아의 휴양지 포르토피노의 여유를 담은 포르토피노.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휴양지인 포르토피노 지역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포르토피노 컬렉션은 1984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세련된 우아함을 표현해 왔다. 곡선형의 균형 잡힌 디자인에 탁월한 기술력이 결합된 포르토피노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