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석 패키지 선보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17일간, 여느 때보다 긴 연휴를 의미 있게 보내볼 수 있는 ‘기브 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편안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키즈 잇 프리’혜택이 포함된 조식 뷔페(성인 2인, 만 12세 이하 아동 1인 포함)를 즐겨볼 수 있고 도심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20% 할인 등 호텔 내 부대 시설을 더욱 더 다채롭게 즐겨볼 수 있다. 이 외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아이템 또한 받아볼 수 있어 더욱 감사함을 표현해 볼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31만 원 부터다.

더 플라자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하여 건강한 몸 관리로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 뷰티족’ 을 위한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단 9일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1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건강하게 특급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더 플라자의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체내 독소를 해소하는 올루스 프리미엄 내추럴클렌즈 주스 2병, 몸매 관리를 위한 마사지 볼 등 다양한 맞춤형 건강관리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의 가격은 커플 타입 19만 9천원, 패밀리 타입 25만원부터 이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롯데호텔 서울

스페셜 패키지‘휴(休)’ 출시

롯데호텔서울이 번아웃 증후군으로 휴가 계획을 세우는 것조차 힘겨운 현대인들을 위해 아무 고민도 할 필요 없이 호텔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2종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휴(休)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뷔페 조식 2인으로 구성되며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망고빙수 또는 멜론빙수 중 한 가지를 택하여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도심 최고의 휴식 공간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와 칵테일 2잔도 제공되어 쾌적한 호텔에서 한껏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자들만의 프라이빗한 하루를 선사할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는 여성 전용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 글램글로우 워시오프팩, 레이디스 커티시, 룸서비스 치맥세트가 준비된다. 룸서비스 치맥세트는 프라이드치킨과 감자튀김, 아사히 맥주 3캔으로 구성되고 패키지 이용 시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금은 26만원부터이고 상기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다이닝, ‘어울림 酒’ 프로모션 진행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이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어울림 주(酒)’를 지난 8월1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페스타 다이닝의 대표 메뉴와 함께 샴페인, 프리미엄 소주,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서 술과 어울리는 요리를 3가지에서 5가지까지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전통 한식을 기반으로 서양의 조리법과 담음새를 더하거나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한식 메뉴들은 전통주는 물론이고 샴페인이나 와인과도 훌륭한 궁합을 자랑한다. 페스타 다이닝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운영하며,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15시, 디너는 18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개관 6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

오는 9월 16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개관 6주년을 기념하는 특가 패키지 ‘쉐라톤, 생일을 축하해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내놨다. 무엇보다도 본 패키지 이용 시 개관을 축하하는 한정판 시그니처 와인을 선물로 증정하며 클럽 라운지 혜택 이용이 가능한 클럽 객실을 비롯하여 호텔 스위트룸을 주중, 주말 무관한 고정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9월 한 달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쉐라톤, 생일을 축하해 패키지’는 9월 16일까지의 예약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6만 원 부터이며, 클럽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쉐라톤 시그니처 와인 1병, 호텔 내 피트니스 사우나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가을 패키지 ‘더 센트 오브 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더 센트 오브 폴’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공통으로 ‘더 센트 오브 폴’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꾸까’에서 특별 제작한 드라이 플라워 부케와 플라워 엽서가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 낭만적인 가을의 향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을의 향취를 만끽할 수 있는 선물과 함께 아늑한 객실에서의 여유를 선사하는 ‘더 센트 오브 폴’ 패키지는 디럭스 타입 선택 시 2인 뷔페 조식, 클럽 및 스위트 타입 선택 시 조식과 스낵,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한 2인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어 한층 풍성한 휴식의 시간을 즐기기에 좋다. 가격은 일반 객실 1박 기준 165,000원 부터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델마르 데이트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선선한 가을날, 올데이 다이닝 카페 델마르에서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델마르 데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델마르 데이트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1박, 올데이 다이닝 카페 델마르에서 즐기는 디저트와 티(커피, 티, 전통차 중 택1),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시그니처 찻잔 세트, 카페 델마르 식사 20% 할인권, 시그니처 티트레이 세트 20% 할인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세미뷔페,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델마르 데이트 패키지 기간은 9월1일∼11월30일(목)까지 이며, 가격은 17만9천원부터.

켄싱턴호텔 여의도

‘어반 피크닉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어반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어반 피크닉’ 패키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야외 활동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박스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피크닉 박스 & 커플 피크닉 매트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에는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신선한 샌드위치 2개, 로제 와인&쿨링 백, 프레첼&치즈 플레이트, 쿠키, 계절 과일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일회용 와인 글라스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디럭스 이용 시 11만 원(VAT별도)부터, 이그제큐티브 14만 원 부터 이며,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예약문의는 켄싱턴 여의도점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

서울불꽃축제 즐기는 불꽃축제 명소 제안

콘래드 서울이 일 년 중 단 하루, 9월 30일에 개최되는 서울 불꽃축제를 맞이해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를 취향에 따라 이색적으로 즐기는 불꽃축제 명소를 제안한다. 37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는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며 화려한 불꽃쇼와 이를 비추는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명당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37 그릴 앤 바’는 불꽃축제 스페셜 디너 코스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게 즐기는 불꽃축제를 제안한다. 또한 올여름 가장 핫 했던 루프탑 바 ‘버티고’는 고층 빌딩 숲 사이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불꽃쇼의 아름다운 장관을 야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숨겨진 명소이다. 이에 버티고는 불꽃축제 스페셜 셰어링 세트와 함께 여럿이 모여 이색적으로 즐기는 불꽃축제를 제안한다. 화려한 불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특별한 디너는 단 하루, 9월 30일 토요일 저녁 7시 15분부터 제공된다. 가격은 190,000원(1인 기준, 세금 포함)부터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어텀 앳 더 파크’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어텀 앳 더 파크’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푸른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도심을 내려다보며 여유로이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플라워 티스틱 세트와 2인용 디저트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1인당 3만원 추가 시, 코너스톤 조식뷔페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넓은 욕실과 2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역시 더욱 편안한 휴가를 만들어준다. ‘어텀 앳 더 파크’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페이스트리 셰프가 세심하게 준비한 홈메이드 디저트 플레이트는 객실에서 즐기는 차 한잔의 낭만적인 순간을 더 달콤하게 만들어 준다. 가격은 일반 객실 33만5천원, 스위트 객실 43만5천 원 부터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