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즐겁고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9월 16일까지 뜨거운 햇볕을 피해 도심 속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2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빙수와 함께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 효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달팡’의 쏠레일 플레저 안티에이징 선크림이 제공된다.

데호텔제주에서는 9월 3일까지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부모님에게는 행복한 휴식을 선물할 썸머 키즈 캠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ACE 키즈 캠프 프로그램은 오후(제주 명탐정 캠프), 저녁(별빛 달빛 캠프)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는 어린이전용 키즈풀과 워터슬라이드, 바닥분수까지 조성되어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박 3인(성인 2인 및 소인 1인) 기준 51만 원 부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17년 트립어드바이저 으뜸 시설로 선정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2017년 으뜸 시설로 선정되었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한 이 상은 지난 한 해 동안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여행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서비스 업체에 수여된다.

으뜸 시설상은 12개월에 걸쳐 작성된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들의 리뷰 평가, 개수 및 작성일을 고려해 선정한다. 시설이 이 상을 수상하려면 종합적인 트립어드바이저 풍선 평가가 5개 중 4개 이상이어야 하고 최소 리뷰 건수를 보유해야 하며 12개월 이상 동안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로서, 2010년 6월 1일 그랜드 오픈했다. 특히 대표 시설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는 마치 해외 휴양지에 방문한 듯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며, 가족 및 연인 고객에게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테이스팅 라운지’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급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9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및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와인 애호가를 위한 ‘테이스팅 라운지’ 패키지이다.

테이스팅 라운지는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는 콘셉트의 공간으로 작년에는 와인 초보를 위해 포도 품종 별 와인 10종을 맛보며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운영됐으나, 올해는 업그레이드해 ‘와인 초보자’가 아닌 ‘와인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와인 산지의 프리미엄급 와인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이스팅 라운지의 와인은 샴페인과 화이트, 레드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신라호텔 ‘테이스팅 라운지’ 패키지는 오는 9월 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디럭스 룸 1박 △테이스팅 라운지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신라 베어 1개 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엘서울

‘선라이즈 요가’ 패키지 출시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고요하게 일출을 감상하면서 요가를 수행하여 진정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할 ‘선라이즈 요가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 디럭스객실 1박과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의 조식2인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118층 전망대에서의 요가 클래스 2인 프로그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총 1시간 동안 진행될 요가 프로그램은 다이내믹한 요가 스타일인 빈야사 요가를 기반으로 근력과 유연성의 향상, 신체와 마음의 균형, 정확한 신체의 정렬과 움직임에 초점을 두어 만들었다.

특히 국내 최고층 건물이자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롯데월드타워 118층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 진행되는 만큼 서울 시내 최고의 일출을 감상하며 요가와 명상을 통해 바쁘게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돌아보는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신라스테이 구로

광명동굴 체험하는 패키지 출시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신라스테이 구로가 시원한 ‘광명동굴’을 체험하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는 ‘광명동굴 바비인형전’을 관람할 수 있는 ‘헤이 바비’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연중 12℃를 유지하는 시원한 광명동굴에서 피서도 하고 바비인형전을 관람하며 문화활동도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패키지이다. 신라스테이 구로는 지역관광 활성화 차원으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동굴인 광명동굴과 연계한 문화체험 패키지를 작년부터 선보이고 있다.

헤이 바비’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광명동굴 체험과 바비인형전을 관람할 수 있는 통합 입장권 2매, COVA 커피 2잔을 제공하고 패키지 이용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 원글라스 팩 와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가족이 함께 오는 고객을 위한 ‘헤이 바비Ⅱ’ 패키지도 있다. 객실은 패밀리 트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며 어린이 1인, 성인 2인에게 조식이 제공되며,바비인형 통합입장권 3매, 플레이모빌 피큐어 1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다이닝 멤버십 ‘코노소어’ 리뉴얼 런칭

콘래드 서울은 콘래드 서울의 다이닝 서비스를 애용해주는 고객들께 더욱 실질적이고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 고메 다이닝 멤버십 프로그램 ‘코노소어’를 리뉴얼해 지난 3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리뉴얼 기념으로 블랙 타입 멤버십 신규 가입자 50명에게 콘래드 서울이 엄선한 프리미엄 레드 와인 1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콘래드 서울은 기존의 포인트 적립 기반의 멤버십을 할인 혜택 서비스로 전환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다이닝에만 한정되어 있던 혜택의 범위를 객실, 스파, 피트니스클럽 등 호텔 전반으로 확장해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멤버십은 연간으로 운영되며, 퍼플(Purple)과 블랙(Black)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음식을 즐기는 미식가, 식사와 함께하는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직장인 또는 고급 만찬 및 사교 모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콘래드 서울의 다이닝 멤버십 ‘코노소어’를 통해 편안하고 품격있는 시간을 만끽해 보자.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에서 모던 한식 보양식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이겨낼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철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을 위한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초복, 중복, 말복을 기점으로 이용이 가능한 코스 요리로 런치 2코스 세트는 5만 5천 원, 디너 4코스 세트는 9만 원이다 (세금포함, 봉사료 없음).

런치 2코스 세트는 메인요리와 디저트로 제공된다. 호텔 인근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충분한 영양 보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디너 4코스 세트는 전채요리로 시작하는데 ‘도미회’ 와 ‘오골계 구이’ 중 선택 가능하다.

한편,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가 돋보이는 ‘더 라운지’는 전통한식에 창의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페데리코 하인즈만 총주방장과 그의 팀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 컬렉션을 비롯해 모던 한식 다이닝과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고객·임직원 간 ‘소통 축제’ 성황리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지난 8일 한화리조트 평창 그랜드볼룸에서 문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고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F&B Competition(신 메뉴 경진대회)’와 2017년 M.C(Memory Creator) Festival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된 F&B Competition에는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의 베테랑 셰프들이 참여해 각 리조트를 대표하는 신 메뉴 경연을 펼쳤다. 1부는 고객과 함께 하는 행사로 고객들이 직접 12개 리조트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하고 가장 맛있는 3가지 메뉴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즉석 추첨 결과로 선택된 제주, 경주, 해운대 티볼리 3개 리조트가 라이브 조리경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화리조트 임직원들이 직접 뽀로로 탈인형을 쓰고 포토존을 운영하고, M.C들이 요술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