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비거리에 관용성은 ‘덤’

드라이버 다음으로 먼 거리를 보낼 수 있는 클럽은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 우드다. 일반적으로 파 5홀에서 공격적인 프로는 세컨드 샷으로 주로 우드를 사용해 온그린하면 이글까지 노릴 수 있다. 또한 비거리가 짧은 여성 골퍼의 경우는 주로 우드를 사용하는 경향이 크다. 싱글로 가는 비밀병기 타이틀리스트 915 페어웨이 우드와 915 하이브리드 우드를 소개한다.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가장 긴 비거리와 최고의 관용성을 제공하는 915 페어웨이(2종)와 915하이브리드(2종)를 출시했다. 헤드 디자인과 볼 비행 스타일, 관용성의 특성에 따라 정밀한 라인업 (915 F, 915 Fd / 915 H, 915 Hd)을 완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로운 915 페어웨이와 하이브리드에는 915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타이틀리스트만의 ▲액티브 리코일 채널(Active Recoil Channel)이 처음으로 적용됐다. 솔 앞쪽으로 길고 깊게 자리잡은 이 채널은 임팩트 시 페이스가 더욱 효율적인 반동하도록 해 낮은 스핀량, 빠른 스피드를 통한 최고의 비거리를 완성한다. 또한 페이스 전체가 얇고 균일한 ▲초박형 페이스(Ultra Thin Face)설계를 통해 페이스 면 전체에서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볼 스피드를 높여준다.

더불어 헤드 중심부에 배치된 슈어핏 무게추 및 최적의 무게중심 설계로 구현된 ▲높은 관성모멘트 MOI와 16가지 조합의 세밀한 피팅이 가능한 업계 최고 수준의 ▲슈어핏 투어 호젤 기술은 더욱 정교하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사한다. 여기에 투어에서 입증된 세련된 디자인과 타구음, 타구감이 더해져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915 F는 915 Fd 모델보다 큰 헤드 디자인으로 높은 관용성과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하며 뛰어난 방향성과 약간 높은 탄도를 통한 긴 비거리를 완성한다. 915 Fd은 전통적인 헤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샷 컨트롤이 가능하며 약간 낮은 볼 런치각과 스핀량으로 극대화 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915 H는 915 Hd 모델보다 약간 높은 탄도와 스핀을 제공하며 뛰어난 방향성과 높은 관용성을 바탕으로 긴 비거리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915 Hd는 915 H 모델보다 작은 헤드 디자인과 적은 오프셋을 가지고 있으며, 약간 낮은 탄도와 스핀량을 만들어 공격적인 볼 비행을 제공한다.

이번 타이틀리스트의 915 페어웨이 2종과 하이브리드 2종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에서 시타 및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아쿠쉬네트 코리아 (02-3014-3800)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