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는 손맛과 큰 비거리 실현

짜릿한 퍼포먼스 기대하라

아이언의 대명사 미즈노가 타구감과 비거리를 동시에 잡은 포지드 단조아이언 ‘JPX850’을 선보였다. 미즈노 JPX850은 미즈노만의 단독 기술인 보론강 채용으로 큰 비거리를 실현한 게 특징이다. 또한 CNC밀링가공으로 무게중심을 후방으로 이동시켜 볼 초기 발사각과 볼스피드를 증대시켰으며 하모니임팩트 기술로 깊은 울림의 타구음에 손맛이 좋다.

한국미즈노(대표이사 김창범)가 2015년 신제품 ‘JPX850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였다. 골퍼에게 즐겁고 짜릿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지닌 JPX(JOY,PASSION,EXTREAM)시리즈의 2015년도 모델인 ‘JPX850 포지드 아이언’은 향상된 페이스 반발력과 관용성 그리고 최상의 타구감으로 한층 더 진화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JPX850 포지드 아이언’은 기존모델인 JPX825 포지드 아이언에 비해 더욱 정확한 샷 컨트롤 능력과 비거리 증대를 더한 모델로, 페이스의 반발력을 높이기 위해 스윗 에어리어를 초극박화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기존 연철소재에 보론강(鋼)(BORON STEEL ∙ 붕소 첨가강)을 첨가(미즈노 특허 출원 중)해 페이스 강도를 약 30% 향상시켰다. 이로써 미즈노 단조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얇지만 강한 페이스 구조를 실현,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했다.

새롭게 진화한 미즈노 ‘JPX850 포지드 아이언’의 또 다른 특징은‘파워 프레임 캐비티 기술’이다. 백 페이스의 4군데 코너에 중량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페이스의 유효 타구면적을 넓혔다. 이로써 볼 스피드가 증가해 헤드 자체의 관용성이 크게 증가했다.

또 어드레스 시 내려다보이는 탑 솔 부분을 짧은 탑 프레임으로 제작해 임팩트 시 불필요한 진동을 제거해 최상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5번에서 7번까지의 아이언 캐비티 하단에 CNC 밀링가공을 적용, 무게 중심을 뒤쪽으로 이동시켜 스트롱 로프트에 적합한 무게중심점이 가능해, 향상된 볼 초기 발사 각도와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는 것 또한 ‘JPX850 포지드 아이언’의 장점이다.

이와 함께 ‘JPX850 포지드 아이언’에는 세계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되어 만의 완벽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 궁극의 타구감과 함께 미즈노 독자적인 하모니임팩트 기술로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감을 실현했다.

아이언의 명가 미즈노가 단조아이언의 혁신을 꾀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JPX850 포지드 아이언’은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JPX850 포지드 아이언은 5번~9번, PW, GA, SW 등 8아이언 세트로 구성됐으며 JPX850 포지드 아이언 그라파이트(오로치 샤프트) 165만원, JPX850 포지드 아이언 스틸샤프트(NS PRO 950GH HT)는 149만원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