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된 최고의 비거리 실현

타이틀리스트가 모든 스윙 스피드의 골퍼를 만족시킬 새로운‘915 드라이버’를 출시한다.극대화 된 비거리와 최고 관용성의 두 가지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된 915 드라이버는 타이틀리스트만의 특허받은 기술이 적용돼 낮은 볼 스핀량과 빠른 스피드, 그리고 뛰어난 관용성을 바탕으로 어떤 샷에서도 일관된 최고의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낮은 스핀량과 빠른 볼 스피드

타이틀리스트 915 드라이버에는 타이틀리스트의 독자적인 기술인 액티브 리코일 채널설계가처음 적용됐다. 솔 리딩 엣지를 따라 깊고 넓게 위치한 이 긴 채널 설계로 임팩트 시 페이스 크라운과 솔이 동시에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인 반동작용을 일으켜 낮은 스핀량과 빠른 스피드를 통한 최고의 비거리를 완성한다.

방사형 스피드 페이스로 비거리 일관성

915 드라이버에는 중앙 부분이 가장 두껍고 밖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방사형 스피드 페이스를 적용했다. 액티브 리코일 채널과 함께 유기적으로 작용하는 이 페이스는 볼이 페이스 중앙에 맞지 않더라도 비거리의 손실을 최소화시켜 클럽페이스 전체의 스피드 일관성을 높이고 어떤 샷에서도 최고의 비거리를 만들어준다.

높은 관성 모멘트 디자인

액티브 리코일 채널과 방사형 스피드 페이스의 조합으로 생성된 비거리는 915 드라이버의 높은 관성 모멘트 디자인을 통해 극대화된다. 915 드라이버는 헤드페이스 쪽의 무게를 최소화 하고 뒤쪽으로 무게를 재배치한 최적의 무게 중심설계를 통해 높은 관성모멘트와 효율적인 런치컨디션을 제공한다. 이로써 어떤 샷에서도 일관된 비거리와 안정된 볼 비행을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로프트(4가지)와 라이각(4가지)의 조합으로 16가지의 셋팅이 가능한 타이틀리스트만의 슈어핏투어 호젤 기술이 915 드라이버에도 적용됐으며,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헤드 디자인, 타이틀리스트 특유의 타구음과 강렬한 선 모티프가 조화를 이뤄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역사상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915 드라이버는 최고의 관용성을 제공하는 915 D2와 다양한 샷구사가 용이한 915 D3의 2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에서 시타 및 구매 예약이 가능하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