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S설계로 최대 관성모멘트 실현

한국미즈노가 2015년도 신제품이자 한국여성골퍼를 위한 전용클럽 ‘라루즈(LA ROUGE)’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을 더욱 아름답고 매혹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붉은 립스틱을 의미하는 ‘라루즈(LA ROUGE)’는 ‘필드 위의 여성골퍼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는 클럽’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승부와 아름다움 모두 포기할 수 없는 당당한 한국 여성골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라루즈(LA ROUGE)’는 미즈노 골프 한국지사와 일본 본사가 지난 2년간의 기획, 개발 기간을 걸쳐 탄생했다.

한국 여성골퍼의 스윙스타일과 신체적 특징뿐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패션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한국 여성의 취향을 적극 고려해 제작됐다. 특히 클럽의 메인 컬러이자 승리를 상징하는 ‘핫 레드’는 필드 위에서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모든 면에서 여성 골퍼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라루즈(LA ROUGE)드라이버’는 U.D.S(Ultimate Dynamics Stability)설계를 적용, 헤드체적을 넘는 세로 관성모멘트를 최대화했다. 이에 따라 임팩트 시 센터를 벗어난 샷에서도 흔들림 없이 헤드를 잡아주고 스윗 에어리어가 확대되어 정타율 향상을 돕는다.

또 한국여성골퍼의 스윙 스타일을 분석한 드로우 스핀 헤드 채용으로, 임팩트의 편안함을 높이고 슬라이스 회전을 억제해 강력한 드로우 회전의 탄도를 낳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헤드 페이스를 슈퍼 딥 컵 페이스로 채용하면서도 페이스의 날 부분을 라운드 처리, 고반발 부분을 확대한 포물선 페이스 구조로 볼 초속을 높여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다.

라루즈(LA ROUGE)전용 오로치 샤프트 또한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하는 특징이다. 기존 JPX EIII 시리즈에 적용되었던 미즈노의 독자적인 기술을 채용해, 그립 버트 쪽으로 무게 중심을 이동, 스윙의 용이성을 높이고 헤드 스피드를 높여 비거리 향상을 돕는다. 또 팁 플렉스(TIP FLEX)에 의해 볼이 헤드에 오래 머무르도록 설계했다.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Harmonic Impact Technology)로 진동수와 울림 시간을 통제하며 최적의 소리 균형을 달성, 편안한 타구음을 제공하는 것 또한 ‘라루즈(LA ROUGE)드라이버’의 특징이다. 일반적인 도장 기법으로는 발현되지 않는 핫레드 색상을 클럽으로 표현해 낸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도장 기법도 또 하나의 자랑거리이다.

2월 새롭게 선보이는 ‘라루즈(LA ROUGE)’는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