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보론강 채용해 고반발과 비거리 실현

아이언의 강자로 굴림하고 있는 미즈노가 업계 최초 보론강(鋼)(BORON STEEL)을 채용한 단조아이언 ‘미즈노 JPX E III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해 화제다. 비밀병기‘JPX E III 포지드’아이언은 미즈노 독자적인 크리스탈 캐비티 구조로 한층 더 높아진 임팩트 필링과 최고 연철단조아이언 기술로 탄생시킨 미즈토 하모닉임팩트테크놀러지로 깊은 울림의 타구감을 선사해 손맛이 일품이다. 특히 니폰샤프트(NS)社와 공동 개발한 ‘JPX E III 포지드’ 전용 PM샤프트로 최대 스피드 업이 가능하며 최대 반발력과 비거리를 실현해 준다.

한국미즈노(대표이사 김창범 www.mizuno.co.kr)는 세계 굴지의 연철단조아이언 제조기술로 아이언 사상 최대 비거리와 타구감을 실현한 2014년도 신제품 미즈노 ‘JPX E III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JPX E III 포지드’아이언은 미즈노 단조아이언 중 최대 비거리 실현에 가장 큰 초점을 맞춘 모델로, 페이스의 반발력을 높이기 위해 스윗 에어리어를 초극박화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기존 연철소재에 보론강(鋼)(BORON STEEL ? 붕소 첨가강)을 첨가(미즈노 특허 출원 중)해 페이스 강도를 약 15% 향상시켰다. 이로써 미즈노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가장 얇지만 강한 페이스 구조를 실현,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 것이다.

최대 비거리를 위한 또 하나의 특징은 일본 니폰샤프트(NS)社와 공동 개발한 ‘JPX E III 포지드’아이언 전용 샤프트에 있다.

전체 골프브랜드 출시 클럽 중 유일하게 ‘JPX E III 포지드’아이언에만 적용(2014년기준)되는 ‘파워맥시마이저 스틸 샤프트(PowerMaximizerSteelShaft)’는 그립의 끝 부분인 버트(BUTT)에 약 6g의 중량을 추가한 백 웨이트 기술과 그립 쪽 샤프트 강성은 단단하게, 헤드 쪽 샤프트는 부드럽게 한 신축성 있는 샤프트 설계로 빠르고 강한 헤드 회전이 가능해 높은 타출각과 볼 초속을 높여 더욱 큰 비거리를 실현했다.

동시에 그립 쪽의 높아진 무게감과 강성으로 안정감 있고 일관된 스윙이 가능해 정타율을 높였다.

새롭게 진화한 미즈노 독자적인 크리스탈 캐비티 구조는 유효타구면은 더욱 얇게 하는 동시에 프레임의 강성은 높여 톱 엣지에서의 불필요한 진동을 감소, 임팩트 시 소리와 진동의 울림이 그대로 전달되는 타구감 상승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JPX E III 포지드’아이언 고유의 타구감을 실현하기 위해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를 적용,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되어 완벽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미즈노 독자 기술인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 역시,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클럽 헤드 내부에 소리 울림의 길이와 높이를 조절, 불필요한 잡음은 제거하고 깨끗한 화음을 만들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깊고 맑은 타구음을 실현했다.

이와 함께 ‘JPX E III 포지드’아이언은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응하고자 미즈노 피팅카트를 통한 커스텀 샤프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투어AD, 모토레, 다이나믹 골드 등 유명 샤프트 48가지 모델 총 131가지 스펙을 구비했다. 커스텀 샤프트 미즈노 직영점과 대리점 일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매장 위치는 한국미즈노 홈페이지(www.mizun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JPX E III 포지드 아이언 9 IRON SET OROCHI SHAFT (그라파이트)이 190만원이며 JPX E III 포지드 아이언 9 IRON SET NS PRO950GH PM SHAFT(경량스틸) 170만원이다.

<문의:한국미즈노 CS센터 02)3143-3358>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