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장인정신으로 100% 수작업 제작해 정확성 높여

클럽의 귀족주의 ASX(에이섹스)에서 2012년 “SPECIAL FORED III(SF-III 스페셜 포지드 3)아이언을 출시했다.

SF-III 아이언은 최고가 아니면 팔지도 만들지도 않는다는 자부심에 걸맞게 ASX 아이언 베스트셀러로서 100% 일본 수작업으로 완성되었다. 소재는 업계 최초 고밀도 S-20C 연철을 사용, 실크 같은 최상의 Mild한 타구감 선사한다. 또한 타구 볼이 최대한 헤드면에 묻어 있다 튕겨져 나가므로 볼에 힘 전달력이 우수하다. 게다가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 해 핀을 향한 정확한 방향성이 놀라운 정도로 정확하다.

헤드 페이스의 GLOOVE는 각각 클럽을 최정밀 레이저 로봇으로 각구(角球) 모양으로 제작해 핀을 향한 샷만 해도 놀라운 백스핀이 연출돼 정교한 아이언샷을 구사 할 수 있다.

샤프트는 파워 골프를 위한 NIPPON 제작사의 NS PRO 950 스틸 샤프트와 “Triax Enging 3축 섬유구조”소재로 그라파이트 남성용과 여성용 샤프트를 장착했다. 저진동 설계로 충격을 흡수 분산시켜 엘보방지와 히트 후 1만분의 5초로 샤프트의 원상 회복력이 빨라 볼의 초속을 향상시키므로 탁월한 방향성과 정확도를 보여준다. 색상은 골드로 부드러움,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특히 ASX아이언은 홀인원 전문 아이언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최초 연예인 골프구단원인 ASX단원 중 가수 강은철, 가수 박학기(한해 2번 달성), 고문 이종현 국장이 홀인원을 한데 이어 ASX배 아마추어 골프 대회에 참가한 고객은 물론 일반 구매 고객이 연이어 홀인원 소식을 전해오면서 자연스럽게 붙여졌다.

또한 올해 1월 일본 나고야 대회에서 참가한 골퍼들이 시타 후 추운 기후로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음에도 전혀 아이언을 치는데 무리가 없었고 얼고 딱딱한 페어웨이에서도 헤드가 잘 빠져나오며 그린에서도 백스핀을 처음 경험해 본다고 이구동성으로 칭찬이 자자했다.

현재 ASX 아이언이 출시되면서 많은 골퍼들로 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고 ASX에서는 골프 시즌에 접어들면서 적기에 물량 공급으로 경기 지향적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만의 준비를 하고 있다.

<문의 02-703-3399>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