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타전용 드라이버

2012년 골프 시즌을 맞이하며 골프 관련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골프 박람회들이 개최돼 벌써부터 골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3월 한달에만 골프전시회가 두 번이나 열렸다. '한국골프종합전시회'가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데 이어 '대한민국골프대전'이 15일부터 18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장타전용드라이버 웍스골프(www.worksgolf.co.kr)에서는 장타대회 우승드라이버 '얼티마이져 V4', 웍스골프 베스트셀러 드라이버 'CBR3', 일본 골프 다이제스트 13개 브랜드 드라이버 테스트중 비거리 1위 '하이퍼 브레이드 감마 드라이버', '포싸이트우드', 'FTR 유틸리티'를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전용 시타실을 준비해 참관 골퍼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웍스골프를 체험한 골퍼들은 제품 시타 후 감탄사를 쏟아냈다. 액티브 시니어, 그랜드 시니어 골퍼들은 얼티마이저 V4 프리미엄이“가볍고 치기도 쉬우며 거리도 많이 나간다”고 말했으며 V4 일반형은 "헤드 스피드가 빠르고 파워가 있는 골퍼들에 안성맞춤"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관람객들은 대체적으로 "웍스골프의 드라이버는 힘의 전달성이 우수해 방향성과 비거리가 놀랍다"면서 "장타대회 우승 비결을 알겠다"고 말했으며 현장에서 제품구매 문의도 많았다. 특히 CBR3 드라이버라는 이상적인 드라이버라는 좋은 평을 받았다.

또한 웍스골프는 중국 북경 골프대회에도 출품해 중국 골퍼들에게도 선을 보였다. 다들 반신반의하던 골퍼들이 직접 체험과 한국, 일본 장타대회 기록을 보고는 직접 체험하는 관람객들이 많았으며 시타채 렌탈 문의가 쇄도하는 등 전반적으로 반응이 뜨거웠다.

웍스골프는 중국에서도 장타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아시아 장타 대회를 발족해 아시아 지역의 골퍼들간의 교류 및 장타자 발굴로 세계 장타 대회에서 아시아 선수의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타 후 좋은 평을 접한 웍스골프는 연습장 시타회 및 골프대회, 렌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골퍼들이 웍스골프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기획중이다.

골프 시즌을 맞이해 20-30야드 비거리 증진과 또는 드라이버 교체 시기가 된 골퍼들에게 웍스골프의 장타전용 드라이브를 강력 추천한다.

<문의 02-703-3399>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