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0만원 실속형 특별상품 한정회원모집!!

대명리조트 양양 솔비치 전경

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거제․ 여수착공을 기념해 겨울시즌 “한정상품”으로 1050만원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특별 모집중이다.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20평대)상품으로, 일시불 가입 시 약 10%정도 할인된 1,050만원(일시불가입시)이며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오너쉽 분양권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다양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시에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콘도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단양, 제주)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등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최근 오픈한 대명리조트 변산은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며 먹거리 또한 지천이다.

대명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또한 설악, 경주, 단양, 양평, 변산, 제주리조트 등도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추가로 여수세게엑스포를 기점으로 남해안시대를 이끄는 대명리조트 여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해 나갈 것이다. 또한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도 착공에 들어가 국내 최고 수준의 남부지역 4계절 종합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대명레저산업(주)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바로 대명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내용 및 안내책자(분양카다로그) 원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대명리조트본사:(02) 538-7620 (24시간 분양상담가능)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