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승마, 스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복합레저휴양단지

복합레저전문기업 대명리조트가 VVIP만을 위한 고품격 세컨드 하우스인 ‘소노펠리체’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최상류층만을 위한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는 대명리조트의 이름으로 청정자연 비발디파크 단지 내 부지에 위치하며 사계절 복합레저휴양단지로 소노펠리체 그랜드를 12월9일 전격 오픈한다. 소노펠리체의 쾌적한 자연과 갤러리 라운지, 야외공연장에서의 예술적 감성까지 골프, 스파 테라피의 최상류 레저문화와 국내 유일의 수준 높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상부 VVIP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 레지던스 리조트이다.

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단지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에 약 12만9,144평방미터 대단위 면적으로 위치하게 되며 76세대의 레지던스 객실(테라스하우스 56세대, 펜트하우스 20세대)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진 고품격 서비스 레지던스로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2009년 5월30일 오픈)와 골프, 스파 테라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레저휴양단지이다.

고객이 개인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레지던스 객실과 리조트의 고품격화를 이끌어온 노블리안 객실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최고 수준의 브랜드 제품으로 이루어진 고품격 인테리어, 건강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마감재는 소노펠리체의 가장 기본적인 장점이다.

특히 비발디파크 CC,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클럽(18홀, Par72), 설악 퍼블릭 골프클럽(18홀)등 총 54홀의 골프장으로 언제나 여유로운 라운딩이 가능하며 산책로를 따라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외승코스까지 세심하게 준비된 고품격 레저 스포츠 승마클럽은 고품격 레저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회원 전용의 멤버스라운지, 고품격의 스파테라피,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 그리고 갤러리 라운지와 공방, 아틀리에 등 생활 속에서 만나는 예술공간과 상쾌한 자연에서 품격 높은 문화를 향유하는 야외공연장, 자유로운 멋과 여유가 흐르는 재즈카페, 팝레스토랑 등 소노펠리체의 휴식은 언제나 문화와 예술의 달콤한 향기로 가득하다.

현재 분양중인 소노펠리체는 대한민국 최상위 VVIP고객만을 위해 대명리조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객실타입은 실버, 골드, 로얄A, 로얄B 등 4가지이다.

소노펠리체 회원 가입 시 골프, 스키, 휘트니스, 오션월드 및 아쿠아 월드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8개의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 및 현장 답사도 언제든지 사전에 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문의:본사 레저사업국 02-538-7620>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