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겹의 관절보호 천연가죽 인솔

잔디로 골프의 장인(匠人)정신이 만들어 낸 JX9.0s 초경량(輕量)골프화가 주목받고 있다.

토종 골프의 명가 잔디로(www.jandiro.com)가 스포티한 컨셉을 바탕으로 착화 시 편안함과 안정성을 최대한 끌어올린 세련된 디잔인의 JX9.0s 초경량 골프화를 출시, 판매에 돌입했다.

JX9.0s 초경량 골프화는 영국 피타드 수입 가죽의 투습기능, 4겹의 관절보호 천연가죽 인솔, VPS공법의 아웃솔 등이 포함된 잔디로 최고의 모델로 프로에게 인정받고 있는 신재품이다.

이번 신상품은 전통적인 소재 느낌을 세련되게 표현해낸 스포티한 패턴과 세련된 색상매치, 스윙시 하체를 고정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아웃솔(스파이크)은 탁월한 착화감과 안정성, 편안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준다.

JX9.0s은 기존 잔디로 제품에 비해 무게를 250g이나 줄여 이미 많은 골퍼들이 신고 비교될 수 없는 성능과 편안함을 경험하고 있다. JX9.0s 시리즈는 스파이크 교체형(골프화) 3스타일과 스파이크 고정형(레저화 - 골프, 산책, 여행, 캐주얼 겸용) 2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잔디로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잔디로는 고객 만족 서비스 차원에서 기존 골프화 및 기성화가 발에 맞지 않아 발이 아프거나 발이 불편한 골퍼를 위해 나만의 스타일로 내발에 꼭 맞는 골프화를 맞춤서비스로 제공해 주고 있다.

잔디로 맞춤골프화는 골퍼 개개인의 발의 모양과 굵기 등이 제각기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디자인과 발에 맞는 라스트, 아웃솔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맞춤형 골프화 라인을 구축 해 고객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맞춤형 골프화는 발이 불편한 장애 우나 선천적, 후천적으로 변형된 발을 가지신 분 등 정말로 맞춤형 신발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영국에서 직수입한 가죽과 최고급 원부자재를 사용해 숙련된 장인이 수작업으로 한땀 한땀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다. 맞춤형 골프화는 잔디로 목동(02-2690-9000)에 있는 맞춤센터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후 제품을 받기까지 10일에서 15일정도이 소요된다.

1982년에 설립된 잔디로는 수제 방수 골프화 생산을 시작으로 2001년 골프용품 생산과 골프유통 전문회사로 성장했으며, 전국 100여개의 용품 및 의류 대리점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골프 회원권과 대리점 및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골프, 등산, 레저 시장에서 기능적인 특징과 품질을 강화해 세계로 진출 할 원대한 목표를 갖고 지금도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