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과 기품에 새롭게 접근하다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에 대한 강한 열정을 나타내보이고 있는 명품시계 론진. 매력과 기품에 대해 새롭게 접근하는 여성용 시계인 론진 돌체비타(Longines DolceVita)를 선보이며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론진의 전문화된 워치메이킹은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에 대한 강한 열정으로 나타나고 있다.

세계적인 워치메이킹 브랜드 론진이 2015바젤 신제품이자 현대적인 우아함을 보여주는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눈부신 다이아몬드와 함께 부드러워진 라인과 론진 고유의 우아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의 럭셔리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소중한 그녀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1997년, 처음 소개된 이후로,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세계적인 워치메이킹 브랜드 론진의 현대적인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다.

​“Dolce Vita”(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은 인생의 달콤함에 대한 찬가로, 부드러워진 라인과 함께 독특한 해석을 반영해 2015년 컬렉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러한 새로운 변화를 통해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매력적인 삶의 방식과 태도를 지켜온 우아한 여성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아함이 주도적인 역할을 했던 전통의 가치있는 계승자로서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출시 이래 광범위하고 세계적인 성공을 이뤄왔다.

이탈리아의 달콤한 삶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은 삶의 단순한 즐거움을 최대한으로 만들어내는 방법을 아는 여성들의 손목에 착용됐다. 이러한 여성들에 대한 찬사로, 론진은 부드러운 곡선과 기하학적 라인을 미묘하게 결합한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를 새롭게 재해석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직사각형 케이스의 라인들은 좀 더 길어지고 곡선을 이루며, 몇몇 모델은 현대적인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의 극대화를 위해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었다. 이 새롭고 여성스러우며 매력적인 디자인들은 즐겁고 평온한 자태를 지니는 한편, 경마장에서 행복하고 화려한 피크닉을 즐길 줄 아는, 스타일리쉬한 액세서리를 즐겨 착용하는 여성들을 기쁘게 하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스틸에 끌로 무늬가 새겨진, 때로는 다이아몬드로 꾸며진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로마 숫자 인덱스와 실버 컬러의 “flinqué” (플린케) 다이얼, 그리고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블랙 또는 화이트 MOP 다이얼이 이 컬렉션의 시계들을 꾸며준다.

또한 론진 돌체비타는 쿼츠 무브먼트와 함께 블랙, 화이트, 그레이, 그리고 레드 스트랩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을 매치할 수 있다.

‘론진 돌체비타 컬렉션’은 신세계 본점(02 310 1597),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 부티크, 센텀점, 현대 판교점, AK 수원 부티크 등 론진 7개의 직영매장과 아워패션 롯데월드몰, 코엑스몰에서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론진은 지난 1832년부터 스위스 쌍띠미에에 기반을 두고 있는 명품시계로 다양한 세계 스포츠 행사의 타임 키퍼는 물론 많은 국제 스포츠 연맹의 협력자로서 세대를 거친 오랜 경험을 자랑하고 있다. 세계 시계 업계의 선두주자인 스와치 그룹의 멤버이며 날개 달린 모래시계 모양 엠블럼의 론진은 세계 140여개국에 매장을 두고 있다.

[론진 돌체비타 Longines DolceVita]메인시계 설명

-Size : 17.4o*27.00mm

-30m 방수

-스테인리스 스틸 직사각형 케이스

-화이트 앨리게이터 스트랩

-쿼츠 무브먼트 Cal.963

-무 반사 사파이어 유리

-36pcs 다이아몬드 세팅 베젤

-가격 : 300만원대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