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론 파라코드 브레이슬릿 사용

기존 러버 밴드 대신 나이마카회사에서 만든 강한 나일론 소재의 파라코드 브레이슬릿을 사용한 VICTORINOX (빅토리녹스) I.N.O.X NAIMAKKA (이녹스 나이마카). 튼튼한 내구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계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오리지널 스위스 아미 나이프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Victorinox Swiss Army)에서 ‘이녹스나이마카(INOX NAIMAKKA)’ 시리즈를 선보였다.

130번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하며 어떠한 외부 환경도 견뎌내는 탄탄한 내구성을 증명한 ‘이녹스(Inox)’ 컬렉션에서 새롭게 출시한 나이마카(NAIMAKKA) 시리즈. 나이마카(NAIMAKKA) 시리즈는 기존 러버 밴드 대신 저항력이 매우 강한 나일론 소재인 나이마카(Naimakka)社의 파라코드 브레이슬릿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라코드는 2차 대전시 군인들의 생존도구의 역할을 하여‘생존팔찌’라고도 불리우며, Nasa 에서 우주 망원경을 수리하는데 사용될 정도로 기능성을 입증 받은 스트랩이다.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중 위급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이녹스 나이마카 시리즈는 200KG의 중량을 지탱할 정도로 견고하지만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해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한 독특한 소재를 꼬아 완성한 정교한 디테일은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Victorinox Swiss Army)의 ‘이녹스 나이마카 (INOX NAIMAKKA)’는 국내 최대 시계 편집샵인 갤러리어클락(GalleryO’clock)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탈부착이 가능한 범퍼케이스와 호환 가능한 러버 밴드를 증정한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