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오영주 기자] CEONEWS는 11월 가을을 맞아 호텔에서 마련한 여러 패키지 상품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EFL 1+1 스페셜 데이’ 패키지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남은 2019년을 더욱 확실하게 즐기기 좋은 ‘EFL 1+1 스페셜 데이’ 객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EFL은 Exeutive Floor Lounge의 약자로 귀빈층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의 ‘조식’ 그리고 프리미어 라운지의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객실 사용을 의미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EFL 1+1 스페셜 데이’ 패키지에서는 EFL 객실(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코너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을 1인 요금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하나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기준 최저가는 11만 5천 원(세금 별도)이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 시설 이용 혜택 또한 포함된다. 체련장, GX룸,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을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제스파 마캉스 (Zespa Macance)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줄 “제스파 마캉스 패키지 (Zespa Macance Package)”를 선보인다. 건강기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 (Zespa) 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제스파 안마의자가 비치된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무릎 마사지기 1개로 구성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에어 프로텍터 무릎 마사지기”는 온열 기능이 있는 공기압 마사지기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무선으로 장소에 구애 없이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남산 트레킹 패키지
남산으로 떠나는 낭만 가득한 도심 속 가을 여행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 (Namsan Trekking Package)”를 준비했다. 가을 정취를 듬뿍 담고 있는 남산을 구석구석 즐겁게 돌아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슈펜 백팩에 담겨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올 가을 힐링 호캉스, ‘배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남산의 가을 운치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배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안락한 객실과 조식이 제공되는 실속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도심을 멀리 떠나지 않고도 깊어가는 가을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의 올데이 뷔페 & 카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통유리창 너머로 맑은 가을 하늘과 아침 햇살에 빛나는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가을 감성 책임질 ‘대추밤라떼, 홍시라떼’ 신메뉴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 감성을 책임질 “가을밤 감성” 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을밤 감성’ 프로모션은 밤과 감(홍시)를 이용한 가을 한정 메뉴이며, 대추밤 라떼(아이스, 핫), 홍시 라떼(아이스) 2종류이다. 먼저 가을이면 생각나는 대추와 밤을 이용한 대추밤 라떼는 풍부한 영양소에 고소한 맛까지 더해져 가을을 대표하는 음료다. 또한, 주황빛의 색감이 눈길을 끄는 홍시 라떼는 달콤한 홍시 과육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가을 음료 가격은 각 9천 원(세금 포함)이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앰배스텔 이규근 대표이사 선임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2019년 10월 1일 자로 계열사인 ㈜앰배스텔 대표이사 겸 그룹 경영기획실장으로 이규근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이 대표는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도시계획학을 전공하고,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2012년부터 7년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아쿠아사업·콘도사업·경영기획 등의 중책을 맡아 경영 전반에 걸친 다양한 업무경험을 통해 전문 경영인으로서의 역량을 보유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델마르’ 가을 프로모션 출시

2019년 10월 15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별미인 홍시와 밤, 오곡을 이용해 만든 건강 음료를 선보이는 ‘가을 담은 음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담은 음료 페스티벌’에서 선보이는 음료는 홍시 주스, 홍시 스무디, 밤 라떼, 오곡 라떼 총 4종이다. 홍시 주스는 꿀과 아이스 홍시를 함께 갈아 시원함과 홍시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홍시 스무디는 아이스 홍시에 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비타민C가 풍부한 달콤한 밤 라떼와 면역력에 보리, 수수, 조, 현미, 콩으로 구성한 오곡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 재단장 완료 

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대대적인 재단장을 마치고 웨딩, 연회 및 MICE를 포함한 종합적인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 볼룸을 새롭게 선보였다. 재단장된 그랜드 볼룸은 유명 건축가 존 모포드(John Morford)의 초기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 및 기능적인 요소를 접목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총지배인 아드리안 슬레이터 (Adrian Slater)는 “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재단장을 마친 그랜드 볼룸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호화로운 시설과 함께 모범이 될 수 있는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최근 M&C 스텔라 어워드 2019에서 베스트 MICE 호텔로 선정되어 글로벌 MICE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호텔 체인으로 인정받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랜드 볼룸 재단장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