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 창립 10주년 글로벌 여경련 기념행사
상태바
더 나은 미래 창립 10주년 글로벌 여경련 기념행사
  • 엄금희 기자 CEO NEWS
  • 승인 2019.10.1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글로벌 차세대 여성 CEO 양성 워크숍 병행

[CEONEWS=엄금희 기자] (사)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가 16일 오전 9시 서울시 대치동 샹젤리제 빌딩 2층 컨벤션홀에서 여성경제인 및 재외 동포 경제인 및 CEO 뉴스, 강남 서초 CEO 포럼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권혁주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 이사의 사회로 제7회 글로벌 차세대 여성 CEO 양성 워크숍과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김순자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 이사장이 창립 10주년 기념식 및 제7회 글로벌 차세대 여성 CEO 양성 워크숍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사)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는 여성경제인 및 재외 동포 경제인들의 권리의식과 참여의식을 높이고, 경영 활동과 자문을 통한 참여 활동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는 김순자 이사장을 비롯해 국내는 물론 재외 동포 해외 경제인 지회장 등 100여 명의 여성 기업인이 참가하고 있는 단체다. 

국외는 양위 중국 허베이성 여성연합회 기관 당 위원회 부서기 단장을 비롯한 중국과 몽골, 베트남의 여성 기업인 등 41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여성 경제인으로 호주 농산물 수출의 신화를 이룩한 김현자 CEO, 김금화 휴먼리소스 뱅크 이사장, 최월호 한국복식연구의 성공사례를 강연함으로써 여성 CEO의 경제교류와 협력에 대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창립 10주년 글로벌 여경련 기념행사와 제7회 글로벌 차세대 여성 CEO 양성 워크숍과 전통공연을 마치고 강원도 원주의 관광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세계한상대회에 참여한다. 

(사)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이사장 김순자)는 16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서울 대치동 샹제리제 빌딩 2층 컨벤션홀에서 여성경제인 및 재외 동포 경제인 및 CEO 뉴스, 강남 서초 CEO 포럼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권혁주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 이사의 사회로 기념 행사를 성료했다.

권혁주 (사)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 이사는 "한민족 네트워크로 재외 동포와 국내 여성 CEO들의 긴밀한 협력은 물론 미래 경제를 위한 희망을 읽을 수 있다"라며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는 해외 동포 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친목 도모의 장이기도 하지만 여성 경제인들의 비즈니스 성격도 강하다"라고 말한다. 

앞으로도 (사)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가 해외 진출 경험이 부족한 국내 중소기업인들에게도 글로벌 여성경제인연합회와 한상 대회를 통해 해외 시장 정보를 얻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