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이마트, 홈플러스 제품 한곳에’ 헬로쇼핑, 입점 모집 실시
상태바
‘코스트코, 이마트, 홈플러스 제품 한곳에’ 헬로쇼핑, 입점 모집 실시
  • 이대열 기자
  • 승인 2019.08.2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헬로쇼핑

[CEONEWS=이대열 기자] 생활밀착형 온라인쇼핑몰 ‘헬로쇼핑'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치고 판매 업체 입점 모집 및 판매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헬로쇼핑’은 양질의 상품만을 고객과 연결시켜주는 B2C온라인쇼핑몰로 현재 꼼꼼한 내부절차를 걸쳐 가격대와 품질 면에서 경쟁력이 있는 레저/스포츠용품, 식품, 의류, 취미용품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수산물은 코스트코, 이마트몰 오프라인 매장에 수산물을 납품하고 있는 창대P&B 공장이 입점돼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인 식품 젓갈 업체, 국내생산 요리연구가 브랜드 김치 또한 입점되어 판매를 준비 중에 있으며, 8월말 2019년도 올리브오일(스페인산) 분야 뉴욕, 일본, 중국, 이스라엘등에서 최고의 금상 수상의 쾌거를 거머쥔 프라도(Prodo)와 엘리존도(ELIZONDO)를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신선식품 수산물 가격 20% 기간할인과 회원가입 시 2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인스타와 페이스북등 SNS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콘텐츠 및 체험단, 다양한 행사 등을 준비하고 있다. 

‘헬로쇼핑’ 황명산 대표는 “고객과의 소중한 약속이란 생각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엄선하고 있다”면서 “무책임하게 제품을 소개한 후 입점 업체의 문제점은 나몰라라 하는 일부 쇼핑몰들과 달리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조사, 생산자, 수입사와 협력으로 “훌륭한 제품을 발굴하여 해당 제품의 가치를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을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품질과 가격면에서 자부심을 갖고 있는 많은 업체들의 입점 문의를 기다린다” 고 말했다. 

한편, 레저네트웍스는 ‘헬로쇼핑’ 외에 레저/스포츠의 자전거용품 전문 쇼핑몰 ‘라이더피아’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