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컴퍼니, ‘알라딘/ 지니' 등 맞춤형 IT 자동솔루션 실시
상태바
와이제이컴퍼니, ‘알라딘/ 지니' 등 맞춤형 IT 자동솔루션 실시
  • 문성보 기자
  • 승인 2019.08.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와이제이컴퍼니 윤영준 공동대표

[CEONEWS=문성보 기자] 와이제이컴퍼니가 1인 가구로 인해 생겨난 경제현상을 일컫는 '일코노미'를 겨냥한 온라인 맞춤형 자동솔루션을 출시했다. 

와이제이컴퍼니 측은 “현 시대는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한 혼밥혼술 등 일코노미 대상 사업이 발전하고 있다”면서 “새롭게 출시한 3가지 온라인 맞춤형 자동솔루션은 1인 가구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연결시켜주는 사이트 개발 및 플랫폼 내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먼저, 알라딘/ 지니 IT앱개발 서비스는 연결서비스를 통한 숙박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숙박예약 후 방문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이다. 예약과 상품 배송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사이트와 mou를 통해 앱 내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있으며, 내 위치에서 가까운 숙박업소 소개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두번째 솔루션인 에이스넷은  전국마사지 업체할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국 테라피 할인 이벤트와 선물 쿠폰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외국인구인구직사이트는 단기 장기 알바 업체와의 연결 및 1:1맞춤외국인과외수업등을 진행한다.

와이제이컴퍼니 윤영준, 최재익 공동대표는 “일코노미 산업은 우리나라 경제 전반에 다양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모바일을 통한 어플시장은 다양한 O2O(Onlide To Offline)서비스가 핵심 키워드라고 볼 수 있다”면서 “이처럼 지속적으로 변하는 시대의 트랜드와 증가하는 온라인시장/시대에 맞춰 어른들의 쇼핑몰 알라딘/지니 등을 개발했으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연구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