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COMPANY NEWS
[COMPANY ISSUE] 한샘, 한부모가정 가장에 일자리 제공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부모가정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직무는 생활용품 판매·물류직으로, 한샘 본사에서 운영하는 전국 10개의 직영 매장 생활용품관에서 생활용품 물류 관리와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근무 시간은 일 8시간, 주 52시간 내이며, 육아와 경제활동을 병행해야 하는 한부모가정 가장의 상황을 고려해 아이 돌봄 등 개인 사정에 맞춰 근무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향후 동일 업무에 결원이 발생할 경우 금번 지원자를 우선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한부모가정 자녀들에게는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다원문화복지회(대표이사 정보석)와 MOU를 맺고 청소년 야구단과 뮤지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8일 국회에서 열리는 ‘세계 여성의 날’ 기념행사에서도 이와 같은 내용을 담은 안내 팸플릿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한부모가정의 실질적인 자립을 돕고자 한다 앞으로도 한부모가정이 한샘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한샘은 한부모가정 어머니를 비롯, 세상의 모든 어머니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영주 기자  oyj@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