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THEATER
모던눌랑, 재즈공연 ‘재즈 나잇’ 1월 개최 '복합 문화공간 변신'
사진 제공 썬앳푸드

 

[CEONEWS=이대열 기자]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부티크 중식당 '모던눌랑'이 고객과 소통하는 라이브 재즈 공연 '재즈 나잇(JAZZ NIGHT)’을 내년 1월 진행한다. 

모던눌랑은 "새해 1월부터 3개월간 매달 넷째 주 금요일에 ‘재즈 나잇’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재즈 나잇’은 올해 11월부터 두 달간 총 3일 6회에 걸쳐 모던눌랑 센트럴시티점에서 진행했던 재즈 공연으로 ‘김희나 퀸텟’의 무대로 꾸며졌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일자의 예약은 일찌감치 마감되며 내방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해 1월부터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별도의 티켓 구매 없이 당일 매장을 방문하면 즐길 수 있다. 공연은 오후 7시 30분, 그리고 8시 30분부터 각각 30분간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모던눌랑 관계자는 “고객과의 공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공연이 예상을 훌쩍 뛰어 넘는 반응을 보여 새해에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며 “새해 공연까지는 약 한달간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공연소식을 접하신 고객 분들의 예약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썬앳푸드는 이번 공연 기획을 통해 외식과 공연을 결합한 ‘복합 문화공간’으로의 변신을 꾀할 계획이다.

이대열 기자  ohyj87@naver.com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