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COMPANY NEWS
bhc '해바라기 봉사단' 환경 정화 실시...올해 마지막 봉사 활동
사진 제공 bhc

[CEONEWS=오영주 기자] bhc치킨 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환경 지킴이 활동에 나섰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2기 2조는 "지난 주말 서울 마포구 '난지 수변생태학습센터'를 찾아 시설 내 습지원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bhc 봉사단은 시설 직원들을 도와 습지원 내 유해식물 제거, 산책로 데크 보수작업 등을 진행했다. 또 봉사단은 강가에 버려진 쓰레기 수거 작업도 진행하며 시민들의 쾌적한 시설 이용을 도왔다.

올해 마지막 활동을 끝으로 ‘해바라기 봉사단’은 2기 공식 활동을 종료한다. 해바라기 봉사단 2기는 5명씩 2개 팀으로 편성되어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해 노인복지센터, 장애우 복지시설, 유기견 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서 10개월간 총 20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hc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항상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해바라기 봉사단원분들 덕분에 2기 봉사단 활동을 뜻깊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며, 3기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은 2019년 1월 3일부터 3기 단원 모집 공고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들의 공식 활동은 2월부터 진행된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