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THEATER
예스24 “송강호, 조정석 주연 ‘마약왕’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CEONEWS=이대열 기자] 음악 영화 최초로 800만 관객을 돌파한 <보헤미안 랩소디>가 개봉 7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2위를 차지한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은 누적 관객 36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과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아쿠아맨>, 도경수, 박혜수 주연의 <스윙키즈>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마약왕>이 예매율 35.6%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한 도경수, 박혜수 주연의 댄스 드라마 <스윙키즈>는 예매율 16%로 2위를 차지했다.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 은 예매율 15.7%로 3위에 올랐다.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9.2%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는 예매율 4.9%로 5위에 올랐다. 코믹 애니메이션 <그린치>는 예매율 3.6%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8년 12월 20일~12월 26일)

1. 마약왕
2. 스윙키즈
3. 아쿠아맨
4. 보헤미안 랩소디
5.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6. 그린치
7. 국가부도의 날
8.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9.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10. 로마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하정우, 이선균 주연의 가 개봉한다. 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펼쳐지는 리얼타임 전투 액션 영화다. 이 밖에 SF 액션 어드벤처 <범블비>와 애니메이션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이 개봉할 예정이다.

이대열 기자  ldy@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