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COMPANY NEWS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2만대 판매 기념 프로모션 실시무이자 할부·방한 마스크 증정 등 혜택 제공

[CEONEWS=박혜성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모터사이클 2만대 판매 기념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골드윙 사전 계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하며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110cc 소형 모델부터 1,800cc 대형 모델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며 201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모터사이클 No.1 브랜드파워를 입증했다. 올해엔 창사 최초로 연간 판매량 2만대를 돌파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소형, 대형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대형 및 소형 모델 구매 시 각각 최대 24개월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겨울철에도 따뜻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방한 마스크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1일까지는 2019년식 골드윙 사전 계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계약 고객에 한해 편안하고 안락한 장거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30만 원 상당의 라이더 백레스트(Rider Backrest)를 증정한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혼다 모터사이클에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고객 분들 덕분에 혼다코리아 최초로 연간 2만대 판매 돌파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을 고객 분들께 선보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와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