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NEW PRODUCT
프링글스, 겨울 한정판 '버터팝콘맛' 출시'단짠단짠'·진한 버터맛 조합해 트렌디한 소비자 입맛 겨냥

[CEONEWS=박혜성 기자] 프링글스의 겨울 한정판 신제품 '버터팝콘맛'이 출시됐다. 또한, 오리지널·사워크림·어니언의 한정판 패키지 제품도 함께 공개됐다.

프링글스 버터팝콘맛은 '단짠단짠'의 중독적인 맛 조합을 그대로 담아 쌀쌀해진 날씨에 허기진 마음과 배를 달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달콤짭조름한 맛으로 젊고 트렌디한 소비자 입맛을 겨냥했으며, 진한 버터향은 집에서도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마성의 단짠단짠 맛은 맥주와도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프링글스 버터팝콘맛은 매력적인 맛뿐만 아니라 패키지에서부터 겨울을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새하얀 눈이 내리는 스노우볼과 귀여운 눈사람이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성큼 다가온 겨울을 물씬 느끼게 하며, 겨울 한정판 신제품으로서의 존재감을 더해준다. 독특하고 귀여운 겨울 이미지는 오리지널맛, 사워크림과 어니언 패키지에도 적용돼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누구나 좋아하는 단짠단짠의 끝판왕인 프링글스 신제품 버터팝콘맛과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2018년 연말도 달콤하고 즐겁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링글스는 지난 5월 풋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링글스 브라질리안 스타일 BBQ'와 '프링글스 이탈리안 스타일 피자' 등 월드컵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처럼 프링글스는 급변하는 국내 식품 트렌드 가운데 이색적인 맛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며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갈 계획이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COMPANY ISSUE] SK그룹
[COMPANY&ISSUE]
[COMPANY ISSUE] SK그룹
[COMPANY ISSUE] 롯데
[COMPANY&ISSUE]
[COMPANY ISSUE] 롯데
[COMPANY ISSUE] LG
[COMPANY&ISSUE]
[COMPANY ISSUE] LG
[COMPANY&ISSUE]
[COMPANY ISSUE] 현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