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COMPANY NEWS
배우 장동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 위촉'뉴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 타며 1년간 공식 행사 참석

[CEONEWS=박혜성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가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배우 장동건을 위촉했다. 장동건은 1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랜드로버 공식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레인지로버는 1970년 첫 모델 출시 후 럭셔리 SUV의 정수로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아온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이다. 그 중에서도 장동건은 올해 부분 변경을 거친 뉴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 모델을 전용차로 활용하게 된다.

뉴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고급스러운 사양을 갖춘 모델이다. 레인지로버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정교하고 세심한 세공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전지형∙전천후 주행역량을 자랑한다.

롱 휠 베이스 모델은 스탠다드 휠 베이스보다 차체 길이가 200mm 길어지면서 뒷좌석 레그룸도 186mm 확장됐다. 차체의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유지하면서도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0도까지 젖혀지는 파워 리클라이닝 기능, 22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파워시트, 핫스톤 마사지 기능, 히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발과 다리 받침 등의 편의장치가 새롭게 적용돼 안락한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이 밖에도, 뉴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에 탑재된 픽셀 LED 헤드램프는 총 142개 LED로 구성된 가장 진보된 헤드램프 기술 결정체다. 메인 빔 패턴을 수직과 수평으로 분할해 최대 네 개의 음영을 형성, 다가오는 차량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함과 동시에 운전자에게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의 시야를 확보해준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장동건 배우를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 럭셔리 SUV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레인지로버와 명실상부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장동건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COMPANY ISSUE] SK그룹
[COMPANY&ISSUE]
[COMPANY ISSUE] SK그룹
[COMPANY ISSUE] 롯데
[COMPANY&ISSUE]
[COMPANY ISSUE] 롯데
[COMPANY ISSUE] LG
[COMPANY&ISSUE]
[COMPANY ISSUE] LG
[COMPANY&ISSUE]
[COMPANY ISSUE] 현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