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COMPANY NEWS
현대 팰리세이드, 방탄소년단이 공개한다현대차, 방탄소년단 블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CEONEWS=박혜성 기자] 현대자동차가 출시를 앞둔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 방탄소년단은 LA오토쇼에서 팰리세이드'를 세계 최초로 소개할 예정이다.

팰리세이드는 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LA 컴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LA오토쇼에서 전세계 최초 공개된다.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 소개 역할을 맡았다.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UX) 기반으로 개발된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과 편의기술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자사 글로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이러한 모습을 생방송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전파할 계획이다.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29일 오전 8시 55분부터 시작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대형 SUV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팰리세이드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최적임자라고 판단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면서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 공간을 갖춘 3열 7~8인승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을 실체감 있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에도 현대자동차는 팰리세이드와 함께 하는 다양한 방탄소년단 영상 콘텐츠를 현대차 글로벌 SNS 계정을 통해 공개, 전세계에 팰리세이드 출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팰리세이드는 운전석에서부터 3열 승객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간에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개발된 디자인과 패키지, 안전·편의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Intuitive Usability Experience)'을 극대화하기 위해 상품 및 UX기획자, 디자이너, 엔지니어들이 선행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시장 소비자 조사와 경쟁모델 테스트를 실시해 실질적인 고객의 니즈(needs)를 확인하고, 이를 신차에 대거 반영시켰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COMPANY ISSUE] SK그룹
[COMPANY&ISSUE]
[COMPANY ISSUE] SK그룹
[COMPANY ISSUE] 롯데
[COMPANY&ISSUE]
[COMPANY ISSUE] 롯데
[COMPANY ISSUE] LG
[COMPANY&ISSUE]
[COMPANY ISSUE] LG
[COMPANY&ISSUE]
[COMPANY ISSUE] 현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