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MPANY&ISSUE COMPANY NEWS
한국닛산, 신형 리프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리프와 유노윤호, '최초', '최고', '최다' 등 수식어 붙는 것 닮았다"

[CEONEWS=박혜성 기자]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이 신형 리프 광고 모델 겸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선정했다. 한국닛산은 유노윤호와 함께 본격적인 신형 리프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닛산 리프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를 연 세계 최초 양산형 100% 전기차다. 전 세계에서 총 37만대(2018년 10월 기준)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이기도 하다. 우리나라에선 지난 1일 2세대 풀 체인지 모델 사전 계약이 시작된 바 있다.

한국닛산은 신형 리프 광고 모델 겸 홍보대사로 유노윤호를 선정했다. 동방신기로 데뷔한 유노윤호는 최근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일본 공연 사상 최초로 3일 연속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투어에만 총 100만명의 관객을 동원, 해외 가수로는 단일 투어 사상 최다 관객 기록을 세우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유노윤호는 최근 방송을 통해 '열정 만수르', '성실의 아이콘'이라는 자신만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로 주목 받으며 다시 한번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최초', '최고', '최다' 등의 수식어가 붙는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닛산 리프는 닮았다"며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통해 신형 리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