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고의 자연 친화적 스파

[CEONEWS]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가 자랑하는 스파 시설 ‘모감보 스프링스’는 1783년 도쿠가와 일본 마을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모감보 스프링스는 2009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필리핀 고유의 아름다운 멋과 함께 한층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새롭게 거듭났다. 새로운 충전과 삶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자 느낀다면 떠나보자. 모감보 스프링스로~

고훈곤 기자 khg@ceomagazine.co.kr

모감보 스프링스는 건강에 좋은 천연 광천수 온천으로 대자연 속의 심산협곡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온천수 폭포로 인해 자욱하게 일어나는 물안개의 장관을 즐길 수 있다. 모감보 스프링스 내부에는 자쿠지 온천, 해수 풀장, 건식 사우나 및 습식 사우나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폭포를 이용한 수압 및 샤워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Asia Spa Magazine>에서는 2009년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를 아시아 Top 10 가족 친화적 스파 리조트로 선정했으며 2010년 필리핀 7대 스파 리조트로도 그 이름을 올리게 된다. 천혜의 자연 환경과 우수한 온천 시설, 품격 있는 서비스로 투숙객 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스파 테라피 골라받는 재미 쏠~쏠

모감보 스프링스 안에서 마사지 전문가들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셜과 바디 트리트먼트 및 마사지 포함 총 27 종류의 테라피와 8종류의 스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시간은 30분부터 6시간 반 까지 종류에 따라 다양하다. 제공하는 대표 마사지로는 스킨풀 플레져스, 힐롯, 풀 바디 마사지, 더 돈 메소드 등이 있다.

스파 매니아를 위한 ‘스파 이멀젼 패키지’

모감보 스프링스 내에 있는 ‘스파 이멀젼 룸’은 스파 매니아를 위한 힐링 객실이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스파 이멀젼 룸에서 1박하며 스파 테라피와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스파 이멀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이곳에 도착하면 환영 꽃목걸이 및 열대음료 증정, 모감보 스파 시설 무제한 이용, 플로랄 목욕(Floral bath) 혹은 허브 목욕(Herbal bath) 중 선택 체험, 아로마 테라피 오일마사지 체험, 기념품 제공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무성한 열대나무로 둘러싸여 있는 모감보 스프링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 이멀젼 패키지는 평안한 분위기 속에서 그 동안 쌓인 피로를 마사지 및 스파를 통해 몸은 물론 마음까지도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러빙 라이프 프로그램

모감보 스프링스는 숙박객을 위한 디톡스 프로그램인 ‘러빙 라이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러빙 라이프 프로그램’은 4일 혹은 7일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일정 내내 모감보 스프링스 내에 위치한 스파 이멀전 룸에서 머무르며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내에 매일 제공되는 스파와 마사지 및 요가 수업, 운동 등을 통해 정신 수양과 함께 지친 몸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전 숙박 기간 엄선된 식단으로 조절된 식사가 제공되며 숙변 세척을 통해 체내의 독소를 부드럽게 씻어 내며 몸 전체의 세포에 생기를 부여해 체중 감량을 원하는 고객에게 건강을 되찾을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